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현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솔로워즈] 훈남 참가자 눈물! 돈보다 사랑 선택한 커플 탄생할까

조인스 계정 JTBC PRESS 2016-08-16 AM 10:36:56 조회 247

JTBC ‘솔로워즈훈남 참가자 눈물! 돈보다 사랑 선택한 커플 탄생할까 

방송: 8월 5일(금) 밤 11시

 
솔로워즈에서 돈이 아닌 사랑을 택할 제 2순정커플이 탄생할지 관심이 모아졌다.
 
독설가 MC 김구라도 칭찬할 만큼 훈훈한 외모와 좋은 스펙으로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45번 참가자 쭌크러쉬김준석. 그는 이상형에 가까운 여성 참가자 얼음땡이우림에게 첫 눈에 반해 녹화 내내 변치 않는 그녀의 순애보가 되었다.
 
8살이라는 많은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녹화 내내 둘만의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 모두의 부러움을 산 두 사람. 특히 두 사람 모두 눈길이 가는 훈훈한 외모까지 갖추고 있어, 다른 참가자들은 이들을 공식(?) 훈남훈녀 커플로 인정하며 동시에 질투의 눈초리를 보냈다. 하지만 45쭌크러쉬김준석은 녹화 후반, 그녀 때문에 갑자기 눈시울이 촉촉해졌다는 후문.
 
또한 이날 방송에는 녹화 중 참가자의 돌발행동으로 참가자와 제작진이 당황한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모든 참가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30CEO’ 최영웅은 점심식사 후 4라운드 식사미션이 주어지자, 호감 가는 여성과 함께 생존하기 위한 방법을 찾으려 애썼다. 구체적 탈락방식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생존위기를 직감한 그는 탈락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미션의 의도를 나름대로 추측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본인과 호감이 있던 여성 참가자의 손목을 잡고 카페로 함께 뛰기 시작했다. 갑작스런 돌발행동으로 참가자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혼돈에 빠트렸다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또 커플이 유력한 남녀가 견제 받는 상황 속 이들의 애틋한 순애보 사랑이 지켜질 수 있을지는 85() 11시에 방송될 JTBC ‘솔로워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