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련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썰전] 유시민, “정치인은 너무 일찍 크면 안 돼! 대표적 사례가 바로 나” 셀프 디

UNKNOWN J***** 2016-08-16 AM 10:38:07 조회 967

JTBC ‘썰전유시민, “정치인은 너무 일찍 크면 안 돼! 대표적 사례가 바로 나셀프 디스

 


방송: 84일 목요일 밤 1050
 
유시민이 일찍 정치를 경험한 뒤 은퇴한 자신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에서는 이달 중 치러질 새누리당과 더불어민주당의 전당대회에 대해 이야기 했다.
 
먼저 유시민은 더민주의 당대표 후보들에 대해 경력으로 볼 때 친노, 친문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라며, “이 선거는 이미 계파선거가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이에 전원책은 여기에 앉았던 ’, 이번에 당권 도전이나 하지라며 갑작스럽게 과거 썰전패널 ’(이철희)의 불출마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자 유시민은 “‘는 안 된다. 당에 들어간 지 얼마나 됐다고라며 냉정하게 선을 그었다. 곧이어 전원책은 초선 비례대표는 당권도 도전 못하느냐라며 를 대변하듯 언성을 높였다.
 
이에 유시민은 정치에 들어가서 너무 일찍 크면 안 된다. 대표적인 사례가 여기 있지 않느냐라며, 일찍 정치를 경험한 후 은퇴한 본인을 프 디스해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 주를 뜨겁게 달궜던 김영란법합헌 결정 후폭풍과 직장 내 괴롭힘 등에 대해 이야기한 JTBC ‘썰전은 오는 4() 1050분에 방송된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