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련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아는 형님] 이상민, 멀어진 백지영과 극적 화해

UNKNOWN J***** 2016-08-16 AM 10:42:34 조회 1828

JTBC ‘아는 형님이상민, 멀어진 백지영과 극적 화해 

방송: 86() 11
 
이상민이 백지영에게 화해의 손길을 내밀었다.
 
오는 6() 11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 36회에는 개그맨 김준호와 가수 백지영이 출연한다. 김준호는 교실 문을 열자마자 과한 설정과 파격적인 비주얼로 형님들을 웃게 만들었다. 백지영 역시 자신을 발라드의 여왕이라 소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백지영은 비희망 짝꿍으로 이상민을 지목해 교실을 술렁이게 했다. 백지영은 이상민과 멀어지게 된 후 처음으로 방송을 같이하는 것이라며 어렵게 말문을 열었다. 과거 이상민이 사업 실패로 채무에 시달리게 됐을 때 백지영까지 곤욕을 치른 적이 있기 때문. 이상민은 지영이에게 발라드로 전향하라고 제안한 뒤, ‘사랑 안 해의 프로듀싱까지 맡았는데 그런 일이 생겨 미안하다고 고백했다. 얽히고설킨 이상민의 이야기가 끝나자, 백지영은 다시는 보증을 서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사랑 안 해를 열창하며 화해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슬랩스틱의 진수, ‘맞는 연기를 여러 버전으로 선보인다. 기상천외한 방법에 아는 형님 멤버들 모두가 김준호를 따라잡으려 애썼고, 이에 역대급 명장면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백지영과 이상민, 두 사람의 못다 한 이야기는 오는 6()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