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련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김제동의 톡투유] 가수 손호영 출연! 청중들 환호에 god 노래로 화답

UNKNOWN J***** 2016-08-16 AM 10:45:18 조회 947
JTBC ‘김제동의 톡투유가수 손호영 출연! 청중들 환호에 god 노래로 화답
방송: 87() 11
 
5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가수 손호영이 톡투유를 찾았다.
 
오는 7()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 에서는 전화를 주제로 500여 명의 청중과 대화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톡투유녹화현장에서는 MC 김제동을 비롯, 통계물리학 김범준 교수(성균관대학교)동네 정신과의사송형석, 가수 요조-허세과, 그리고 특별게스트 손호영이 청중들과 교감을 나누었다.
 
김범준 교수는 문자로 소식이 왔을 때 간혹 사람들이 상처받는 이유는 말할 때 전달될 수 있는 다양한 의미와 맥락을 문자로는 파악할 수가 없기 때문이라며, “문자보다 전화가 낫고 전화보다는 직접 만나는 것이 풍부한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 될 것이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손호영은 청중들과 악수를하며 등장해 청중석을 떠들썩하게 했다. MC 김제동이 왕년에 하늘색 풍선 좀 흔들었던 사람 손 들어보라는 말에 두 남성이 자신있게 손을 번쩍 들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청중들의 환대에 보답하기 위해 손호영은 즉석에서 god하늘색 풍선’, ‘거짓말’, ‘애수를 불러 환호를 받았다.
 
이날 한 20대 여성은 아빠가 핸드폰 게임만 하고 나에겐 관심이 없어서 속상하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손호영은 저도 고등학생 때 아버지랑 둘이 살았었는데 외로움을 많이 느꼈다라고 공감하며, “어린 마음에 가출을 했었는데 연습생 생활을 사고 다시 집에 돌아갔을 때, 아버지가 반겨주셔서 감사하고 놀라웠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가수 손호영과 전화를 주제로 나눈 다양한 이야기는 오는 7()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