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련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잘먹겠습니다] C.I.V.A 이수민, MC 양세형과 핑크빛 무드 눈길

UNKNOWN J***** 2016-08-16 AM 10:46:00 조회 905
JTBC ‘잘 먹겠습니다’ C.I.V.A 이수민, MC 양세형과 핑크빛 무드 눈길
-6일 토요일 오후 9403회 방송

 
C.I.V.A 멤버 이수민이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서 MC 양세형과 핑크빛 러브라인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수민은 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해 자신의 인생메뉴로 호주식 월남쌈X베트남 쌀국수를 지목했다. 이날 이수민은 어릴 적 어머니가 자주 해주신 음식이 월남쌈이라며 단골집 두 곳에서 공수한 월남쌈과 베트남 쌀국수를 먹었다.
그러면서 서초동의 단골집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월남쌈 먹는 방법을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MC 양세형은 내 취향과 100% 일치한다며 놀라워했다. 이어 우리 사귀는거냐? 어떻게 해야 되냐며 호감을 드러냈다.
그러자 이수민도 격한 리액션으로 화답하며 양세형과 입맞춤을 하는 듯한 깜찍한 액션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수민과 함께 한 잘 먹겠습니다6일 토요일 오후 940분에 방송된다
 

C.I.V.A 완전체에 정진운-백영광까지 '잘 먹겠습니다'에 총출동
-6일 토요일 오후 9403회 방송


최근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대세 걸그룹 C.I.V.A의 완전체가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 모습을 보였다.
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등 C.I.V.A 세 멤버는 최근 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해 환상적인 케미를 뽐내며 각자 자신만의 인생메뉴와 먹방 꿀팁을 소개했다.
이날 이수민은 자신의 인생 메뉴로 호주식 월남쌈과 베트남식 쌀국수를 선택했다. 어릴 적 어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메뉴라고 이유를 밝혔다.
김소희와 윤채경 또한 수민 언니에게 절대 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며 둘이 함께 ..졸라 피자를 인생 메뉴로 선택했다. ‘..졸라 피자는 빠네파스타와 마리나라 해물 리소토,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를 통칭한 것.
이날 김소희와 윤채경은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이수민에게 한 입 줄테니 야자타임을 하자고 요청하는 등 재기발랄한 예능감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C.I.V.A 완전체뿐 아니라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 C.I.V.A 매니저 백영광을 비롯해 C.I.V.A의 춤 선생 정진운까지 나타나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C.I.V.A와 함께 한 잘 먹겠습니다’ 3회는 6일 토요일 오후 940분에 방송된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