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현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아는 형님] 김준호, “강호동 방송 정말 열심히 한다” 새삼 감동

조인스 계정 JTBC PRESS 2016-08-16 오전 10:47:14 조회 197

JTBC ‘아는 형님김준호, “강호동 방송 정말 열심히 한다새삼 감동
 

방송: 86() 11
 
김준호가 강호동의 넘치는 에너지에 감탄했다.
 
6() 11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 36회에는 개그맨 김준호와 가수 백지영이 출연한다. 백지영은 발라드여왕답게 심금을 울리는 노래 실력과 남편과의 귀여운 애칭 등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김준호는 김희철의 쉴 새 없는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개그맨 동료 김영철, 이수근과는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프로 희극인 다운 유쾌함을 선보였다.
 
이날 김준호는 강호동과 처음으로 방송을 같이 한다, “실제로 여기 와서 보니 강호동이 이렇게 방송을 열심히 하는 줄 몰랐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녹화 내내 큰 목소리로 정답을 외치는 강호동의 에너지에 화들짝 놀랐던 것. 멤버들 역시 김준호에게 공감하며 강호동의 지치지 않는 기운에 새삼 감동했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백지영이 뽑은 노래방 엔딩곡 TOP 7’을 맞히는 시간을 가진다. 멤버들은 각자 노래방에서 1분을 남기고 불렀던 경험들을 떠올리며 정답을 외쳤다. 순위가 발표된 후에는 다 같이 노래를 부르며 공감의 시간을 보내기도했다.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백지영의 노래방 엔딩곡 TOP7’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