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련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백영광, “옛 애인 마주칠까 단골집 못가”

UNKNOWN J***** 2016-08-16 AM 10:47:53 조회 1508
잘 먹겠습니다’ C.I.V.A 이수민, ‘한입 찬스야자타임도전
-6일 토요일 오후 9403회 방송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한 C.I.V.A의 이수민이 멤버들과의 야자타임에서 뛰어난 예능감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최근 이수민은 김소희, 윤채경 등 C.I.V.A 멤버들과 함께 잘 먹겠습니다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이수민은 김소희와 윤채경이 인생메뉴로 내세운 빠네 파스타를 먹어볼 수 있는 기회를 잡기 위해 동생들의 요구대로 야자타임에 응했다.
멤버들과 10살 이상 나이 차이가 나는 이수민은 김소희와 윤채경의 말에 , 언니라고 순순히 대답하며 한 입 찬스 야자타임에 열의를 보였다. 하지만, 큰 눈과 특유의 싸늘한 표정, 또 알파고를 연상시키는 기계적인 대답으로 성의가 없다는 말을 들었다. 그러다 결국에는 , 언니라는 말을 영혼없이 한다며 네 언니 귀신이란 별명까지 얻어 웃음을 자아냈다.
윤채경과 김소희 역시 연이은 짓궂은 질문으로 아슬아슬한 야자타임을 이어가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등 C.I.V.A 멤버들과 함께 한 잘 먹겠습니다6일 토요일 오후 940분에 방송된다.
 

잘 먹겠습니다백영광, “옛 애인 마주칠까 단골집 못가
-6일 토요일 오후 9403회 방송
 

걸그룹 C.I.V.A의 매니저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백영광이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해 단골 식당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백영광은 잘 먹겠습니다에서 자신의 인생 메뉴로 오리볶음탕을 추천했다. 이날 백영광은 자신의 오리볶음탕의 단골집이 5년 전 헤어진 옛 애인과 자주 갔던 곳이라고 밝히며 헤어진 이후로 단 한 번도 갈 수 없었다라고 웃지 못 할 사연을 공개했다.
이어 “5년 만에 이 음식을 다시 맛본다. 정말 기분이 좋다라고 오랜만에 먹게 된 오리볶음탕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다.
이를 듣던 딘딘은 나도 옛 애인과 단골집에서 마주친 경험이 있다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백영광의 오리볶음탕에 담긴 웃픈사연은 6일 토요일 오후 940잘 먹겠습니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