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현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비정상회담] 산다라박, “드라마 같은 연애를 꿈꾸고 있다”

조인스 계정 JTBC PRESS 2016-08-16 AM 11:01:54 조회 357

JTBC ‘비정상회담산다라박, “드라마 같은 연애를 꿈꾸고 있다

방송: 88() 1050
 
산다라박이 드라마를 즐겨봐서 현실감이 떨어지는 연애관을 가지게 됐다고 고백했다.
 
JTBC ‘비정상회담에는 한국 비정상대표로 산다라박이 출연해 이상과 현실에 대해 토론했다. 산다라박은 너무 이상적인 것에만 빠져서 현실감이 떨어지는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안건을 상정했다.
 
산다라박은 평소 드라마를 즐겨 보는 탓에 연애에 환상을 가지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전현무가 어떤 연애 판타지를 가지고 있냐고 묻자 즉시 디테일 넘치는 상황 설명을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도 정략결혼부터 역신데렐라 스토리그리고 환생까지 각 나라 고유의 문화와 특징을 반영한 드라마를 소개했다. 이를 통해 멤버들은 다양한 드라마소재를 통해 각국 사람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삶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 외에도 비정상 대표들은 로맨틱하기만 할 줄 알았던 한국 생활등 자신들이 꿈꿨던 이상적인 삶에 대한 이야기 그러나 현실적인 문제 때문에 좌절해야했던 경험담도 공유했다. 또한 최근 취업’, ‘주거등 세계 청년들을 좌절하게 하는 사회문제들을 지적했다. 이어 이상과 현실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필요한 해결책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일일 한국대표 산다라박과 함께 이상과 현실, 그 온도차를 다룬 JTBC ‘비정상회담8() 1050분에 방송된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