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현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 윤정수-김숙, 동반 화장품 광고촬영 "여자 잘 들어온

조인스 계정 JTBC PRESS 2016-08-16 AM 11:09:41 조회 531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동반 화장품 광고촬영 "여자 잘 들어온 덕분"
-9일 화요일 오후 93067회 방송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쇼윈도 부부윤정수-김숙이 인기에 힘입어 동반 화장품 CF를 찍었다.
오랜만의 광고 촬영에 한껏 들뜬 윤정수는 옷을 쫙 빼입고 선글라스 끼며 몸치장에 애써다. 그 뿐 아니라 일명 배우 의자까지 직접 챙겨 촬영장에 나타나는 등 스타 놀이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한 차례 화장품 광고를 찍어본 경험자 김숙은 남편 윤정수 옆에서 쉴 새 없이 포즈나 표정에 대한 코치를 하기 시작했다. 이에 초보 모델 윤정수는 민망해하면서도 아내의 조언을 받아 다양한 포즈를 소화했다.
김숙은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광고 촬영을 하는 윤정수를 지켜보다 집안에 여자가 잘 들어온 덕분에 화장품 광고를 찍는 거다라며 자화자찬을 늘어놨다.
쇼윈도부부윤정수-김숙의 동반 화장품 광고 촬영기는 9일 화요일 오후 930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장도연-박성광-신보라-이상준 등 동료 개그맨들과 MT를 떠난 허경환-오나미 부부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개그맨 동료들과 여름휴가
-9일 화요일 오후 93067회 방송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허경환-오나미 커플이 동료 개그맨 박성광, 신보라, 이상준, 장도연과 12일에 걸쳐 여름 휴가를 즐겼다.
앞서 박성광과 신보라는 한차례 님과 함께2’에 출연해 허경환-오나미와 함께 캠핑을 떠나기도 했다. 당시에도 개그맨들끼리 모여 난데없이 웃음열전을 펼치는가하면 심지어 개육대’(개그맨 체육대회)까지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한 자리에 모인 개그맨들은 오늘은 그저 즐기기만 하자라고 다짐하며 평창으로 여름휴가를 떠났다가 또 한번 수많은 게임의 굴레에 빠져들며 웃음 만들기에 집중했다.
이날 이상준과 장도연은 다른 이들에 비해 늦게 현장에 도착했다. 그런데도 먼저 와 있던 4인방과 대면하자마자 데뷔 순으로 서열정리를 시작하며 분위기를 장악하기 시작했다.
개그맨들의 예능 전쟁은 숙소에서도 이어졌다. 배달 음식을 먹던 도중 자존심을 내건 배달’ 2행시 대결을 하고, 허경환과 오나미에 관한 폭로전까지 펼치며 여름휴가가 아닌 예능 전쟁터를 만들었다.
개그맨들의 불꽃 튀는 웃음경쟁은 9일 화요일 오후 930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화장품 광고 모델로 나선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의 CF 촬영 과정도 볼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