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현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비긴어게인] 시청률 8.9% 기록한 최고의 1분은? ‘비긴 어스’의 첫 버스킹

조인스 계정 JTBC PRESS 2017-07-10 PM 2:44:04 조회 177

JTBC ‘비긴어게인’ 시청률 8.9% 기록한 최고의 1분은? ‘비긴 어스’의 첫 버스킹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비긴 어스’ 멤버들의 첫 버스킹 장면이 분당 9%를 육박하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9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이 시청률 7.4%(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8.9%까지 올랐다. 방송 3회만의 쾌거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일랜드 더블린을 떠나 골웨이에 도착한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이 첫 버스킹을 준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지난 주 계속해서 내리는 비로 아쉽게 버스킹 도전에 실패했던 멤버들은 “이번엔 비가와도 무조건 버스킹 하는 거다”라며 결의를 다졌다.


버스킹에 앞서 멤버들은 조그만 펍에서 깜짝 공연에 나서기도 했다. 최소한의 음향장비와 마이크도 없이 시끄러운 술집에서 첫 무대를 가지게 된 ‘비긴 어스’ 멤버들은 공연 전 우려를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록 스피릿’ 윤도현의 용기 있는 도전과 이소라의 귀를 기울이게 하는 아름다운 목소리 덕에 현지인의 큰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쳤다.


최고의 1분을 기록한 장면은 ‘비긴 어스’ 멤버들이 첫 거리 버스킹을 하는 부분이다. 멤버들은 펍에서의 성공적인 데뷔에 이어 큰 기대를 안고 버스킹에 나섰으나 바람이 불고 사람이 적은 장소를 선택하며 결과는 아쉬움을 남겼다. 그럼에도 낯선 해외에서 아름다운 음악으로 소통하려는 ‘비긴 어스’의 노력으로 현지인이 밴드의 이름을 묻는 등 소소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국내 최고 뮤지션들의 도전으로 주말 밤을 사로잡고 있는 JTBC ‘비긴어게인’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