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현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시작은 키스] OST 공개! 싱어송라이터 ‘그_냥(j_ust)’ 참여

조인스 계정 JTBC PRESS 2018-05-16 AM 11:08:04 조회 17

JTBC 디지털 드라마 ‘시작은 키스’ OST 공개! 싱어송라이터 ‘그_냥(j_ust)’ 참여

-누적 조회수 1천 5백만 건, 화제의 디지털 드라마 ‘시작은 키스’ OST ‘네게 간다’ 공개!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드라마 ‘시작은 키스’의 OST가 공개됐다.

 

15일(오늘) 오후 12시에 ‘시작은 키스’의 OST ‘네게 간다’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새벽 두시’ ‘너의 밤은 어때’ 등을 통해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_냥(j_ust)’가 OST에 참여했다. ‘그_냥’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감성적인 가사가 사랑의 감정에 민감한 청춘 남녀의 마음을 대변했다.

 

‘시작은 키스’는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가 공동 제작한 디지털 드라마다. 갑작스런 키스로 시작된 네 남녀의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그린다. 17회까지 공개된 현재 누적 조회수 1천 5백만 건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의 OST 참여로 더욱 풍성해진 JTBC 디지털 드라마 ‘시작은 키스’의 본편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페이지 및 옥수수(oksusu) 어플리케이션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