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현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상사세끼2] 티저 영상 공개! 직장인의 애환 담긴 ‘오피스 푸드

조인스 계정 JTBC PRESS 2018-05-16 AM 11:13:11 조회 32

JTBC 디지털 드라마 ‘상사세끼2’ 티저 영상 공개! 직장인의 애환 담긴 ‘오피스 푸드 드라마’

공개일시: 3월 27일(화) 저녁 6시


JTBC 디지털 드라마 ‘상사세끼2’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7일(화) 저녁 6시에 첫 공개되는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드라마 ‘상사세끼2’ 티저 영상이 온라인(https://youtu.be/GDpz97X0OP8)을 통해 공개됐다. ‘상사세끼2’는 직장인의 애환을 요리로 승화시키는 ‘오피스 푸드 드라마’로 지난 시즌 1부터 독특한 구성과 공감 가는 소재로 호평 받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주인공 권여빈(김현지 분)은 상사들로 인해 쌓인 분노를 요리를 통해 표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빈은 시도 때도 없이 ‘막말’을 하는 팀장과 감정 기복이 심한 과장, 주책맞은 대리 등 악질 상사에게 시달리며 고통 받는 3년차 사원이다. 그런 여빈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바로 ‘요리’다. 그는 상사들에게 멸치 똥, 순대, 오징어 땅콩 등 식재료를 무기 삼아 시청자들의 ‘사이다’가 되어줄 예정이다.


직장인의 속을 시원하게 긁어줄 디지털 드라마 ‘상사세끼2’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6시에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공식 SNS 페이지 및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상사세끼2’는 TV 시리즈로도 재편돼 오는 3월 말부터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