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현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팀셰프] 6월 30일 첫 방송! ‘신개념 쿠킹 콜라보 버라이어티’

조인스 계정 JTBC PRESS 2018-07-18 PM 2:59:20 조회 31

JTBC ‘팀셰프’ 630일 첫 방송! ‘신개념 쿠킹 콜라보 버라이어티

-팀셰프’ MC 형돈X준현X샤크릿 한국-태국 명소 속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방송: 6월 30일(토) 저녁 6시 10분

  

국내 최초 한국-태국 쿠킹 콜라보 예능 프로그램 팀셰프가 오는 6 30() 저녁 6 10분에 첫 방송된다.

  

팀셰프는 한국과 태국에서 동시에 방송되는 쿠킹 콜라보 버라이어티를 표방한다. 두 나라의 정상급 헤드 셰프와 팀원들이 각각 대한민국-태국 팀을 꾸리고, 서로의 식재료 등을 활용해 요리 대결을 펼친다. 이를 통해 팀셰프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기존 쿡방의 매력은 물론, 한국과 태국 팀원들의 우정과 드라마틱한 성장기를 선보일 예정.

  

20일(오늘)에 팀셰프의 공식 티저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3MC 정형돈, 김준현 그리고 태국의 샤크릿 얌남은 마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폭풍 래핑으로 팀셰프의 시작을 알렸다. 

  

국내 최초의 한국-태국 콜라보레이션 예능 프로그램답게 3MC가 티저 영상 속에 서있는 장소도 특별하다. 세 사람은 각각 한국과 태국의 관광지에서 쏨땀” “떡볶이” “맛탕등 길거리 음식의 이름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티저 영상 속 군침이 도는 한국과 태국의 현지 음식이 과연 어떻게 재해석될지도 관심사다. ‘팀셰프 제작진은 우리에게도 익숙한 두 나라의 음식이 셰프들의 손에서 상상 이상으로 새롭게 재탄생 한다, “국내 첫 한국-태국 콜라보레이션 요리 대결이 될 팀셰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JTBC ‘팀셰프는 오는 6 30() 저녁 6 10분에 첫 방송되며 태국 GMM ONE TV를 통해 동시에 방송된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