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련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JTBC 추석특집 '미(米)라클 프로젝트 픽미픽미' 참신한 쌀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ADMIN 채***** 2018-09-21 AM 11:31:09 조회 1804

JTBC 추석특집 '미(米)라클 프로젝트 픽미픽미' 참신한 쌀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방송: 22일(토) 오전 8시 30분, 9시 30분 연속 방송



JTBC ‘미(米)라클 프로젝트 픽미픽미’(이하 픽미픽미)가 22일 오전 8시 30분, 9시 30분 연속 방송된다.


2011년 농식품부에서 주최한 ‘미라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올해는 편의점 간편식에 중점을 둔 ‘픽미픽미’ 오디션을 진행하며 더 기발하고 참신한 쌀 레시피를 찾는 과정을 방송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올해 진행된 ‘픽미픽미’는 약 한 달간 모집을 진행한 가운데, 대한민국 숨은 요리 고수들이 대거 등장했으며, 총지원자 수는 약 400팀이다. 요리 관련업에 종사하고 있는 팀부터 요리를 전공으로 배우고 있는 학생을 포함, 요리와는 전혀 상관없는 직업을 가진 일반인들까지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의 국민이 참여한다.


진행을 맡게 된 김희철과 신동은 데뷔 14년 차의 끈끈한 팀워크와 환상 케미를 뽐내며 프로그램을 이끈다. 특히 재치 있는 입담은 김희철이 담당, 순발력 있고 센스 있는 진행은 신동이 담당하면서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김희철과 신동은 카메라 앞에서 긴장한 지원자의 긴장을 풀어주고, 실수를 센스 있게 넘겨주는가 하면, 본인들이 먼저 나서서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능숙한 현장 진행 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는 후문.


예능 대세 래퍼 딘딘과 먹방 요정 여자친구 예린, 맛 표현 에이스 오마이걸 승희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연예인 게스트만큼 결선 심사위원 라인업도 화려하다. 스타 셰프 오세득, 요리 연구가 홍신애, 엄친딸 교수 금나나가 출연, 이 외에도 영상을 통해 먹방 크리에이터 소프와, 나름TV도 만날 수 있다.


남녀노소! 경력 무관! 쌀로 만든 레시피만 있다면 누구에게나 주어진 기회, 이후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들은 예선, 본선, 결선 경연을 펼치게 된다. 결선 경연을 통해 최종 1~3위에 선정된 팀에게는 총 1,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편의점에 상품화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JTBC 추석특집 ‘픽미픽미’는 오는 9월 22일 오전 8시 30분, 9시 30분에 두 편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