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현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JTBC, 온라인에서 가장 화제가 된 영상은? ‘아는형님’ 오나라의 치어리딩

조인스 계정 JTBC PRESS 2019-03-05 PM 5:22:19 조회 258

JTBC, 온라인에서 가장 화제가 된 영상은? ‘아는형님’ 오나라의 치어리딩 영상 150만 클릭


2019년 2월,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본 JTBC 영상은 ‘아는 형님’에 출연한 오나라의 치어리딩 클립으로 나타났다.


2019년 2월 1일부터 28일까지, SMR을 통해 공개된 JTBC 영상에서 예능 부문 조회수 1위는 '아는 형님‘- 장난 아닌 치어리딩 실력 뽐내는 오나라가 차지했다. 150만 클릭을 돌파한 이 영상(https://tv.naver.com/v/5315742)은 지난 2월 9일 ‘아는 형님’에 출연한 오나라가 경희대 응원단 후배들과 ‘그대에게’ 등의 노래에 맞춰 치어리딩 실력을 뽐내는 장면이다.


특히 이 영상은 후반부에 오나라와 함께 출연한 배우 김서형이 난입, 춤과 흥을 뽐내 더욱 화제가 됐다. 네티즌은 “오나라 언니 아이돌로 데뷔해도 될 듯”(ID: KON***), "오늘 아형 레전드“(ID: JHJ*), "응원단장 옷 입은 것도 이쁜 찐찐”(ID: 초**)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눈이 부시게’가 가장 높은 조회수를 차지했다. ‘눈이 부시게’에서 남주혁을 꼬옥 끌어안은 한지민 영상이 30만 클릭을 얻으며 가장 많이 본 드라마 영상으로 나타났다.


이 영상(https://tv.naver.com/v/5515887)은 지난 2월 26일에 방송된 ‘눈이 부시게’ 6회의 한 장면으로 갑자기 몸에 이상 증상을 느낀 혜자(한지민)가 준하(남주혁)를 꼬옥 끌어안고 "내가 돌아가도 나 잊어버리면 안 돼…"라고 자신의 진심으로 고백하는 내용이다.


애틋한 이 영상에 네티즌은 “진짜 이때 눈물났음. 남주혁 한지민 격한 오열이 아니라 그냥 눈빛이 진짜 애틋해”(ID: 아**), “이렇게 안아주고 싶은 남잔 처음이다”(ID: 박**), “한 여름 밤의 꿈같은 꿈이구나”(ID: 김**) 등의 댓글을 달며 호응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