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현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인터뷰 깜짝 공개!

조인스 계정 JTBC PRESS 2019-04-11 PM 3:01:48 조회 204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인터뷰 깜짝 공개!


- 김선호 “망가지는 연기? 점점 더 욕심내고 있다”

- 이이경 “더욱 열정 넘치는 준기 모습 보여주고싶어”

- 신현수 “빈틈 많은 국기봉, 친근한 매력이 사랑스러워”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 제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측은 와이키키 청춘 3인방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의 인터뷰를 전격 공개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가 더 강력해진 병맛 웃음과 청춘 공감, 풋풋한 설렘까지 자극하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방송 전부터 두 번째 시즌을 향한 기대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고, 온몸 불사른 열연과 파격 변신을 선보인 청춘 군단의 활약은 단 4회 만에 기대를 ‘확신’으로바꿔 놓았다. 화제성 역시 폭발적이다.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 지수(3월 25일부터 3월 31일까지)에서 월화드라마 가운데 1위를 차지하며 시즌2의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무명돌 출신의 가수 지망생 ‘차우식’으로분한 김선호, 여전히 똘기 충만한 단역 배우 ‘이준기’로 돌아온 이이경, 어리바리한 프로 2군 야구선수 ‘국기봉’ 역을 맡은 신현수까지 변화무쌍한 연기와 독보적 매력으로 극을 하드캐리 중인 배우들의 시너지는 기대 그 이상이었다.


파격 변신으로 첫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한 김선호가 지난 3회 방송에서는 ‘염소남’으로등극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훈훈한 비주얼에 ‘코믹력’까지 장착한 김선호는 “촬영 초반에는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을 때도 있었다”며 연기에 대한 솔직한 소감을 밝혔다. 하지만 함께 연기한 이이경이 그에게 큰 자극제가 됐다고. “지금은 즐기면서 하고 있다. 이이경이 촬영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는 빙산의 일각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은 조금 더 욕심을 내고 있다”며 남다른 열정을 내비쳤다.


가수 지망생 역할을 맡은 만큼 첫사랑 수연(문가영 분)의 결혼식 장면에서는 수준급의 노래 실력도 선보였다. “노래 레슨을 따로 받지는 않았지만, 곡을 부르기 위해 여러 번 듣고 반복하며 연습했다”는 김선호. 서로가 첫사랑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관계 변화도 예고된 만큼 두 사람의 로맨틱 케미가 유쾌한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와이키키’의웃음 공식 이이경의 귀환은 완벽했다. 여전히 똘끼 충만한 준기로 돌아온 그는 “시즌1에서보셨던 준기와 달라진 것은 없다. 다만 가장 신경 쓴 부분이라면, 준기의 열정을 좀 더 보여 드리고자 했다. 그래서 에너지나 스케일적으로 더 강렬한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었다”라며 원년 멤버로서 시즌2에 임하는 소감을 털어놓았다. 이어 “생계형 배우 준기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분들이 ‘이 친구가 더 노력하고 있구나’라고 생각하실 수 있길 바랐다. 한편으로는 짠한 모습도 보여 드리고 싶었다”고 밝히며 캐릭터를 향한 애정 어린 마음도 드러냈다.


꿈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준기의 고군분투는 여전히 웃프지만 유쾌하다. 극한의 상황에서도 배역 사수를 위해 노력하는 준기. 시즌2에도 계속되는 망가짐 불사한 분장 퍼레이드 쇼부터 웃음 하드캐리는 이이경만이 가능한 대체 불가한 영역으로 평가받고있다. 이이경은 “지금까지 준기를 연기하면서 ‘다른 사람이라면 어떻게 했을까’ 항상 궁금했다. ‘내가 아니면 안 된다’는 것은 준기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어떤 역할을 맡더라도 생각해본 적 없다. 하늘이 저에게 내려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신현수는 야구선수 국기봉 역을 소화하기 위해 특별히 투구 연습도 게을리하지 않았다고. “운동은 ‘폼’이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폼 위주의 연습을 많이 했다. 실제로 야구를 굉장히 좋아해서, 응원하고 있는 팀 선수의 투구 폼을 계속 보면서 이미지 트레이닝도 하고 많이 따라 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폼은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정확도는 많이 떨어진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기봉은 특히 ‘뺀질이’ 준기와는 매회 뭉쳤다 하면 스케일이 다른 사건 사고를 벌이며 ‘배꼽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이른바 ‘준기봉’ 브라더스는 시즌2의 또 하나의 ‘꿀잼 포인트’다. 지난 3회 방송에서는 게스트하우스 홍보를 위해 방송 출연을 계획한 준기의 성화에 못 이겨 야외 아이스크림 먹방에 맨살 냉수마찰까지 펼치던 기봉이 기절하는 웃지 못할 해프닝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신현수는 “뭔가 빈틈이 없는 친구들은 친해지기 어렵지 않나. 그런데 기봉이는 틈이 너무 많다. 그래서 누구든 쉽게 다가올 수 있는 캐릭터”라며 기봉의 순수한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의 인터뷰 영상은 JTBC 유튜브 인터뷰 코너 ‘JTALK’(https://youtu.be/jdaOPf8pgSM)을통해 만날 수 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끝)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