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련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JTBC ‘스테이지K' 레드벨벳 편 샤넬, “케이팝은 전 세계를 하나로 만들어주었다”

ADMIN 채***** 2019-04-11 PM 3:03:11 조회 2220

JTBC ‘스테이지K' 레드벨벳 편 샤넬, “케이팝은 전 세계를 하나로 만들어주었다”


- JTBC '스테이지K' 레드벨벳 편 우승팀 샤넬, “제 인생 최고의 순간이었다”


‘스테이지K’ 레드벨벳 편에서 우승을 거둔 미국팀의 멤버 샤넬이 촬영 소감을 전했다.


7일 방송된 JTBC ‘스테이지K’ 1회 레드벨벳 편에서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독일에서 온 챌린저들이 드디어 팀 대항전에 나섰다. 최종 승자가 돼 레드벨벳과 ‘스테이지K’에 오르게된 미국 챌린저 5인은 “꿈을 이뤘다”며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케이팝을 사랑한 나머지, 한국마저 좋아하게 된 ‘케이팝 러버’ 챌린저들이 총출동한 ‘스테이지K’는 첫방송부터 재미는 물론 감동과 반전의 스릴까지 모든 것을 잡아내며 일요일 밤 본방을 부르는 예능 강자로 떠올랐다. 국가별 예선을 거쳐, 최종 우승에 오른 미국팀 샤넬에게서 촬영 소회를 서면으로 들어보았다.


- 아래는 미국팀 샤넬과의 일문일답


(질문) <스테이지K>에 출연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답변) 가장 기억에 남은 순간은 당연히 레드벨벳과 함께한 무대였습니다. 특히 아이린과 함께 하트를 만들 수 있어 좋았습니다. 댄서이자 레드벨벳의 팬으로서, 레드벨벳을 만나고 그렇게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들과 함께 공연하는 것을 항상 꿈꿔왔습니다. 실제로 레드벨벳과 춤출 수 있게 됐고, 꿈이 확실히 이뤄졌습니다. 단언컨대 그날은 제 인생 최고의 날, 최고의 순간이었습니다. ‘스테이지K’가 이런 기회와 경험을 주신 것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질문) <스테이지K>에서 최종 우승했을 때, 어떤 감정이 들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저뿐만이 아니라 우리 팀 모두 강렬한 기쁜 감정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무대에 서기 겨우 이틀 전에 만났고, 만족스러운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주어진 시간들의 정말 마지막까지 연습했습니다. 열심히 연습했던 그 시간을 거치며 과연 무대가 어떻게 연출될지 정말 걱정됐습니다. 결과가 나오고 나니 그 모든 연습과 힘든 일, 스트레스가 전부 겪을 만한 가치가 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질문) <스테이지K>의 출연 전과 출연 후, 바뀐 점이 있나요?

(답변) <스테이지K>에 출연한 후 제 인생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제 스스로에 대해서 자신감이 훨씬 많이 생겼으며 인간적으로도 많이 성장했죠. 이 쇼를 통해 좋은 친구들을 만들기도 했고, 모든 참가자들과 스태프들은 모두 친절하고 다정했어요. 다른 참가자들은 모두 멋지고 재능 있는 댄서들 이예요! 시드니는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 모두 진정한 “선샤인 시드니”였어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일본팀은 언어의 장벽에도 불구하고 서로 장난도 치며 함께 어울릴 수 있었어요. 독일팀은 매우 다정해서 처음 만났을 때부터 그들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저희를 안심하고 편안하게 해주었어요. 그리고 저희 팀원들은 저에게 너무 특별하고 소중한 존재입니다.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면서 유대가 강해졌고, 그로 하여금 우리는 친구일 뿐 아니라 가족이 되었습니다. K-Pop은 전세계를 하나로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스테이지 K에서의 경험은 제 인생을 더 멋지게 바꾸어 주었고,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또 다시 하고 싶은 값진 경험이예요.


(질문) <스테이지K>는 어떤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스테이지K>는 정말 훌륭하고 놀라운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살면서 아이돌들을 만나고 함께 공연을 할 거라고 단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어요. <스테이지K>에서 경험한 것은 제 삶을 변화시켰어요. 꿈을 실현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질문) 한국에 계신 시청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는지?

(답변)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스테이지K>는 제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쇼입니다. 모든 분들의 응원은 제가 꿈을 이루기 위해 계속 노력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시청자분들에게, 지칠 줄 모르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몇 시간 동안 촬영을 하면서 저희에게 많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해주셨어요. 레드벨벳 분들께도 너무 감사합니다. 팬으로써 여러분과 함께 “레드벨벳 – 빨간맛”을 공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여러분은 정말 놀랍고, 실력 있고, 아름답고, 스윗한 아티스트들이에요. 저희를 이렇게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저희의 목표를 절대 포기하지 말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국 팀. 우린 해냈어요! 우리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고 꿈의 스타들과 공연을 할 수 있었어요. 그룹으로써 우리가 많은 일을 겪었지만, 그것은 우리가 특별한 유대를 쌓는 계기가 됐어요.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땐 낯선 사람들이었지만, 짧은 시간 만에 좋은 친구들이 됐습니다. 이렇게 멋진 사람들임에, 그리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음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끝)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