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련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JTBC, ‘눈이 부시게’ 김혜자의 알츠하이머 고백! 3월 온라인에서 가장 화제

ADMIN 채***** 2019-04-11 PM 3:11:50 조회 2073

JTBC, 3월 온라인에서 가장 화제가 된 영상은? ‘눈이 부시게’ 김혜자의 알츠하이머 고백


2019년 3월,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본 JTBC 영상은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김혜자가 자신의 알츠하이머를 고백하는 클립이다.


2019년 3월 1일부터 31일까지, SMR을 통해 공개된 JTBC 영상에서 조회수 1위는 ‘눈이 부시게’ 소름엔딩 김혜자 ‘저는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습니다’(https://tv.naver.com/v/5659337)가 차지했다.


70만 클릭을 돌파한 이 영상은 3월 12일 방송된 ‘눈이 부시게’ 10회의 엔딩 장면으로 병실에 누워있던 혜자(김혜자)가 독백하는 장면이다. 판타지인줄 알았던 드라마에서 극적인 반전을 이끈 이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항상 알츠하이머 환자들 곁에 있는 보호자들의 시선으로 전개된 드라마만 보다가 이렇게 당사자 시선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보니까 진짜 소름이 돋았다”(ID: 한**), “이 시대 우리 사회의 어른들에 대해 돌아보게되었어요” (ID:offic****), "치매를 간접 체험한 느낌"(ID: YOU**) 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드라마 부문 조회수 2위는 ‘눈이 부시게’ 최종회의 엔딩 장면(50만 클릭), ‘눈이 부시게’ 11회 예고(40만 클릭)가 차지했다.


예능 부문 조회수 1위는 ‘아는 형님’ ‘정형돈, 강호동 따귀 때리고 공포에 떤.ssul‘이 차지했다. 50만 클릭을 돌파한 이 영상(https://tv.naver.com/v/5725253)은 지난 3월 16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 171회에 출연한 정형돈이 강호동과의 과거 인연을 말하는 장면이다. 이날 정형돈은 과거 한 예능 방송에서 턱걸이를 하다가, 자신의 겨드랑이를 간지럽힌 강호동의 뺨을 세게 때린 경험을 털어놓았다.


정형돈은 "실제 상황이라면 죽겠구나. 그런데 방송이니 살겠구나"라고 밝혔고, 경험담을 들은 서장훈은 "타이밍 잡아서 때렸지?"라고 놀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은 “오늘 레전드 방송이었다”(ID: 러블*****), "하필이면 강호동뺨이야. 마음속에 본심이 나온 듯“(ID: CJ***), "돈희콘희 역시 재밌다" (ID: KJ***) 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끝)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