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련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JTBC2, 신규 예능 4편 소개! ‘판벌려’ ‘악플의 밤’ ‘런웨이브’ ‘오늘의 운세’

ADMIN 채***** 2019-06-12 PM 4:36:27 조회 6660


JTBC2에서 4편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셀럽파이브가 출연하는 ‘판벌려’를 시작으로 신동엽 김숙 김종민 설리가 출연하는 ‘악플의 밤’, 규현이 진행자로 나서는 스토리텔링 뮤직 토크쇼 ‘런웨이브’, 연애 예측 버라이어티 ‘오늘의 운세’까지 다양한 소재와 출연진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 JTBC2는 KT olleh 39번, SK Btv 48번, LG U+ 40번, Skylife 45번에서 시청 할 수 있다.


- 셀럽파이브의 센터 쟁취기 ‘판벌려’


‘판벌려’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이 선보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들은 ‘판벌려’를 통해 아이돌계 최초로 ‘장인 시스템’을 도입, 분야별 장인들에게 직접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은 후 '셀럽파이브'의 센터를 차지할 한 명을 뽑는다. 웃기는 언니들의 센터 전쟁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JTBC2 ‘판벌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악플 대면 신개념 멘탈 강화쇼 ‘악플의 밤’ 신동엽 김숙 김종민 설리 출연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직접 대면해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신개념 본격 멘탈 강화쇼'이다. ‘악플의 밤’은 인터넷과 SNS의 발달로 악플 문제가 시대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는 점에 착안한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은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들을 오프라인으로 꺼내 올려 이에 대해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밝힌다. 신동엽 김숙 김종민 설리 출연가 출연하며 오는 6월 21일(금)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 스토리텔링 뮤직 토크쇼 ‘런웨이브’ MC 규현 확정


 '런웨이브'는 아이돌과 관객이 한층 깊이 있는 토크와 새로운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 뮤직 토크쇼’다. ‘런웨이브’를 이끌어 갈 MC로는 데뷔 15년차 베테랑 가수이자 대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규현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런웨이브’에서는 춤과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앨범 프로듀싱으로 전 세계 팬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문화가 된 K-POP 아이돌의 아티스트적인 면모는 물론 앨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6월 22일(토) 밤 12시 20분에 첫방송.


- 연애 성향 예측 버라이어티 ‘오늘의 운세’


실시간 예측 배틀 ‘오늘의 운세’가 첫 선을 보인다.


‘오늘의 운세’는 두 남녀의 소개팅을 지켜보면서 동서양의 예측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로 연애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하는 실시간 예측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메인MC로는 연예계에서 ‘촉’ 좋기로 소문난 개그맨 신동엽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신동엽은 특유의 재치 있는 연애 조언과 깔끔한 진행 능력으로 연예인 군단은 물론 예측 전문가들과 최고의 호흡을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의 운세’는 소개팅 현장만 보여주는 것이 아닌, 연예인 출연자들과 전문가들이 그들을 관찰하면서 결과를 예측한다는 점에서 다른 연애 프로그램과 차별화된다. 특히 심리·사주·관상·점성학분야의 예측 전문가들이 남녀의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한 후, 세밀한 솔루션까지 제시한다. 오는 7월 10일 (수)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끝)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