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볼수록 즐거움이 가득한 JTBC 방송의 하이라이트만 모았습니다!

JTBC 7월 16일 수요일 하이라이트

UNKNOWN J***** 2014-07-22 PM 3:57:52 조회 1415

▶ 화끈한 가족 / 7월 16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운명처럼 만났지만 ‘웬수’가 된, 기상천외한 가족들의 이야기!! 남부러울 것 없이 화목해 보이는 가족에게도, 한 명쯤은 ‘문제적 인물’이 있다! 그는 가족 모두를 ‘화’나게 만들기도 하지만, 본의 아니게 ‘끈끈한‘ 가족의 정을 돋우기도 한다.

 

온 가족을 속 터지게 만드는 이 ‘문제적 인물’ 때문에 울고 웃는 가족들의 솔직·발칙한 진심과 웃음을 리얼하게 그리는 신(新)개념 코믹멜로다큐!

 

 

*고부의 품격 (현미♥원준희 고부)

 

데뷔 57년차,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의 가수 현미! 그리고 그녀의 며느리 ‘사랑은 유리 같은 것’의 가수 원준희! 가수 선후배이자 고부 사이로 잘 알려진 두 사람인데 평소 화통하고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유명한 현미가 유독 사감처럼 깐깐해지는 순간이 있다?! 한국에서까지 아메리칸 스타일을 고집하는 며느리 원준희 때문!

 

결혼과 동시에 미국에서 생활한 원준희. 오랜 미국생활로 뼛속까지 아메리칸 스타일이 되었다는데 호랑이 시어머니의 꾸지람에도 전~혀 기죽지 않고 자기 의견을 확실히 피력하는 꿋꿋한 며느리! 당돌한 며느리의 모습에 시어머니의 혈압은 수직상승! 하지만, 시아버지의 묘에 가기로 약속한 날 아메리칸 NO~ 무려 한 시간씩이나 코리안 타임을 지키며 현미의 속을 뒤집어 놓은 청개구리 며느리 원준희!

 

한편, 남편 이봉조의 묘 앞에서 지난 추억을 떠올리며 감회에 젖은 현미 남편을 향한 그리움을 노래에 담아 구슬프게 흘려 보내는데... 항상 화끈하고 유쾌하기만 했던 현미의, 애절한 사연이 공개된다!

 

 

*싱글파파는 외출 중 (탤런트 최준용 가족)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탤런트 최준용! 최근 이혼 후 최초로 13살 된 아들을 공개하며 화려한 ‘싱글파파’로 주목 받았는데 부모님과 10년 가까이 따로 살다가 본가에 들어간 지 고작 1년 그의 프리한 싱글라이프에 비상이 걸렸다! 사고뭉치 아들을 잡는 유일한 적은 바로 아버지?!

 

모든 잡일은 아내 몫! 집에서 손 하나 까딱 안 하면서 아들 최준용의 귀차니즘에 독설부터 날리고 보는 아버지! 낼 모레 쉰이건만, 어찌된 게 술 한 잔 마시는 것도 밤손님마냥 아버지의 눈을 피해 은밀히 움직여야 한다는데... 그러던 어느 날, 술 때문에 집 나간 아들을 끌고 오기 위해 아버지가 생각해낸 특단의 조치는 과연 무엇?

 

한편, 단조로운 준용의 일상에 찾아온 설렘! 외로운 준용을 위해 발 벗고 나선 사교계의 황제 개그맨 최홍림! 의문의 여성과 소개팅에 나선 싱글파파 최준용! 과연 그는 고독한 싱글라이프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을까?

 

 

 

▶ 님과 함께 / 7월 16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

 

JTBC ‘님과 함께’ 개그맨 김영철, 임현식 박원숙 부부의 ‘일일 영어 선생님’이 되다


- ‘님과 함께’ 지상렬, 무용과 출신 아내 박준금의 ‘부채춤’에 반하다
- 지상렬, 아내 박준금의 친동생 ‘5살 연상 처제’와의 만남에 진땀 뻘뻘

 

개그맨 김영철이 임현식, 박원숙 부부의 일일 영어 선생님으로 나선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의 대표 재혼 커플 임현식과 박원숙이 영어 배우기에 도전했다.

임현식은 영어를 배우기 위해 아내 박원숙과 함께 경기도 모처 영어마을을 찾았다. 강의실에 들어선 두 사람은 첫 인사부터 속사포로 영어를 쏟아내는 ‘일일 선생님’ 김영철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그러나 곧 임현식과 박원숙은 영어 이름 짓기로 워밍업을 한 뒤, 해외여행 시 필요한 기본 회화를 각 상황별로 나누어 배우는 등 ‘열공 모드’에 돌입했다. 두 사람은 이론을 마친 뒤 외국인들과 함께 하는 실습시간도 가졌다. 두 사람은 실제처럼 꾸며놓은 공항, 호텔, 경찰서 세트와 음식점에서 원어민과 호흡을 맞추며 체험을 즐겼다. ‘노(老)소년’ 임현식은 우리나라의 ‘노약자 할인’을 받기 위해 “올드맨 디스카운트”를 외쳤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상렬이 아내 박준금의 고향인 춘천을 함께 찾는 모습이 방송된다. 지상렬을 반하게 만든 박준금의 여고시절 앨범이 공개되고, 그녀의 친언니와 친동생이 갑자기 등장하기도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그맨 김영철의 ‘최고령 학생’ 임현식, 박원숙의 ‘일일 영어 체험기’는 오는 7월 16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방송된다.

 

 

- ‘님과 함께’ 지상렬, 무용과 출신 아내 박준금의 ‘부채춤’에 반하다

 

지상렬이 부채춤을 추는 아내 박준금의 ‘아리따운 몸짓’에 설렘을 느꼈다.

오는 16일(수) 방송되는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지상렬은 아내 박준금과 함께 그녀의 고향인 춘천을 방문, 과거를 되짚어보는 ‘추억 데이트’를 가졌다.

박준금의 모교인 춘천여고 등지에서 ‘시간여행’을 하던 ‘열금부부’는 박준금의 어린 시절 무용 선생님이었던 절친한 언니를 찾았다.

이에 박준금은 “옛날로 돌아가 다시 춤추고 싶다”고 전하며, 30년 만에 무용복까지 완벽하게 갖춰 입은 뒤 부채춤을 추는 시간을 가졌다. 그녀의 ‘아름다운 몸짓’을 지켜보던 지상렬은 감탄사를 아끼지 않으며 격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일일 해외여행 체험’에 나선 임현식, 박원숙 부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개그맨 김영철에게 영어회화를 배우는 것을 시작으로, 실제 외국인들과 만나 ‘가상 해외여행’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과연 지상렬을 황홀경에 빠트린 박준금의 부채춤 공연은 어땠을지는 오는 7월 16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 지상렬, 아내 박준금의 친동생 ‘5살 연상 처제’와의 만남에 진땀 뻘뻘

 

박준금의 ‘8살 연하 남편’ 지상렬이 연상 처제와의 만남에 진땀을 흘렸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부부가 ‘추억 여행’을 위해 박준금의 고향인 춘천을 찾았다가 박준금의 친자매들과 계획에 없었던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

박준금의 소개로 그녀의 친언니와 친동생에게 첫 인사를 건네던 지상렬은 이내 곤란한 난관에 부딪혔다. 바로 박준금의 친동생이 지상렬보다 5살 연상이라 ‘형부-처제’라 부르기 서로 난감해 했던 것.

호칭을 정리한 후에도 지상렬은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연상 처제’에 예를 갖추어 극진하게 대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김영철과 함께 영어 배우기에 나선 임현식-박원숙 부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임현식, 박원숙에 영어를 가르치며 ‘특급 칭찬’을 마다 않던 김영철이 불현듯 뒷목을 잡기도 한 것으로 알려져, 그 이유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지상렬을 바짝 긴장하게 한 ‘연상 처제’와의 만남은 오는 7월 16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