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볼수록 즐거움이 가득한 JTBC 방송의 하이라이트만 모았습니다!

JTBC 7월 18, 19, 20일 금, 토, 일요일 하이라이트

UNKNOWN J***** 2014-07-22 PM 4:20:58 조회 1576

▶ 연예특종 / 7월 18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졸피뎀 복용혐의’로 검찰수사를 받은 god의 멤버 손호영! 배우 이영애에게 1억 원을 기부 받은 대만 부부의 부자 논란까지! 과연 그 진실이 무엇인지 취재해 본다. 연예부 기자들과 함께하는 <기자토론 야단법석> 억! 소리 나는 스타들의 ‘몸값’! 과연 적당한 것일까? MC 홍진영이 함께했던 열띤 토론현장 공개! <박수홍의 연예 홍신소>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美를 가리는 미스코리아! 그 뒷이야기와 함께 역대 최고의 미스코리아 스타 중 한 명이었던 김성희를 홍 탐정이 추적해본다. 이어서 ‘얼짱-몸짱’ 아나운서 장성규와 ‘여자 김구라’ 김정민이 함께 전하는 연예계 HOT한 소식들까지! 이 모든 것을 연예특종에서 만나보자!

 

 

 

▶ 빅스타 리틀스타 / 7월 19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JTBC ‘빅스타 리틀스타’ 김창렬, 아들 주환이의 반전 대답에 눈시울 붉힌 이유는?

- JTBC ‘빅스타 리틀스타’ 김창렬과 아들 김주환, 설수현과 딸 이가윤 출연!

 

 

가수 김창렬이 JTBC 가족 퀴즈쇼 ‘빅스타 리틀스타’ 녹화 도중 아들 주환의 얘기에 뜨거운 눈물을 삼켜 눈길을 끌었다.

JTBC ‘빅스타 리틀스타’는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스타와 그들의 자녀, 조카가 함께 출연해, 퀴즈 형식을 빌려 스타의 사생활을 거침없이 밝히는 가족 토크쇼이다. 단독 MC를 ‘쌍둥이 아빠’ 이휘재가 맡은 것을 비롯해 가족들이 밝히는 스타들의 깜짝 폭로에 숱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정규편성 됐다.

‘빅스타 리틀스타’ 녹화 현장에서 김주환(10)군은 누구나 한 눈에 알아 볼 만큼 아빠 김창렬을 쏙 빼 닮은 외모로 등장해 모든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주환은 전혀 예상치 못한 속마음을 고백해 ‘가요계의 악동’이라 불리는 아빠 김창렬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었다.

눈물을 흘리게 된 사연은 1라운드 ‘아이 궁금해’ 코너에서 ‘아빠가 제일 멋있을 때?’ 라는 퀴즈를 풀던 김창렬이 자신 있게 내놓은 정답과는 전혀 다른 아들 주환의 대답에 그만 울컥해버린 것. 이 외에도 그 동안 몰랐던 아들의 속마음을 알게 되자 녹화가 끝난 뒤에도 아들에 대한 감동과 안타까움을 드러냈다는 후문.

이어 김창렬은 “아들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모르는 부분이 많았던 것 같다”며 아들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일깨워준 프로그램에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그 밖에도 빠질 수 없는 깜짝 폭로와 감동을 동시에 안겨준 김주환(10)군의 발언은 7월 19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빅스타 리틀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빅스타 리틀스타’ 설수현 딸 가윤! 엄마도 못 말리는 폭풍 입담 뽐내

방송인 설수현의 둘째 딸 이가윤(9)양이 JTBC 가족 퀴즈쇼 ‘빅스타 리틀스타’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빅스타 리틀스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첫 녹화 현장에서 설수현은 딸 이가윤(9)양의 발언에 연달아 당황스러워했다.

그 동안 많은 프로그램에서 빈틈없는 완벽한 여성상을 고수했던 설수현은 프랑스 요리학원을 다닌다는 사실을 밝히며 자신이 쌓아온 이미지에 힘을 보탰지만 딸 이가윤(9)양의 폭로에 맥없이 무너진 것. 천진난만한 미소와 거침없는 발언들로 초반부터 현장 분위기를 달군 이가윤(9)양은 예기치 못한 회심의 한 마디로 엄마 설수현은 물론 녹화 현장까지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가윤 양의 발언에 설수현은 한동안 출연자들의 놀림감으로 전락하는 수모를 겪기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다른 부모들의 반발을 산 특별한 교육관까지 밝혀지며 9살짜리 딸과 설전을 벌여 녹화 내내 진땀을 뺐다.

자칭 ‘완벽한 엄마’ 설수현을 단번에 굴욕 시킨 딸 이가윤 양의 역습은 오는 19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JTBC ‘빅스타 리틀스타’에서 공개된다.

 

 

 

▶ 닥터의 승부 / 7월 20일 일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

 

지금은 100세 시대!

하지만 잘못된 생활습관 하나가 당신의 수명을 갉아먹고 있다면?

“수명을 늘리고 싶다면, 당신의 생활습관부터 고쳐라!”

스타의 24시간을 관찰해 생활습관을 낱낱이 파헤치는 건강 카메라 <닥터의 경고>!!

 

오늘의 의뢰인은?

‘인간문화재’ 판소리 명창, 조통달의 24시간 건강 카메라!

수명을 늘리는 습관 vs 수명을 줄이는 습관

 

의뢰인 조통달의 집안 곳곳은 물론, 식단과 운동법,

좋은 소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까지도 닥터군단의 철저한 점검을 받게 되는데...

 

의사들이 말하는 “조통달의 수명 늘리는 좋은 습관”!

양치 후에 00 000를 사용하면 혈관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전립선암을 유발하는 산화물질을 줄이려면 000를 먹어라?!

00은 안질환 예방과 치료에 좋은 운동이다?!

의사들이 말하는 “조통달의 수명 줄이는 나쁜 습관”!

안경을 000하게 쓰는 행동은 눈의 피로도 상승과 이마 주름의 원인이 된다?!

성대를 풀기 위해 000 00을 마시는 습관은 식도암 발병률을 높인다?!

손쉽게 00을 먹을 수 있는 환경은 비만을 유발한다?!

장 혈관을 수축시켜 소화를 방해하는 000 음식을 피해라?!

 

최강 명의군단이 조통달에게 준 최종 건강점수는 과연 몇 점일까?!

 

의학상식의 새 기준을 제시하는 신개념 의학 토크쇼 <닥터의 승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30분! 당신이 알고 싶은 건강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 집밥의 여왕 / 7월 20일 일요일 밤 11시 방송

7월 20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 35회가 방송된다. <집밥의 여왕>은 연예계 소문난 살림꾼 스타 4명이 출연해 요리 대결을 펼치는 국내 최초 집밥 배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스타 4명이 돌아가면서 손님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집밥을 대접한 후, 서로의 집밥을 평가하는 동시에 미션 요리 평가까지 합쳐 최고의 점수를 받은 1인이 황금 주걱을 차지하게 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집밥의 여왕 패자부활전 <역전의 여왕> 특집 1부! ‘비법 요리’라는 주제로 꼴찌 탈출을 위한 치열한 집밥 전쟁을 펼치는 그녀들! 지난번 출연에서 도배용 풀 같은 장떡으로 대굴욕을 맛본 이경애와 쟁쟁한 라인업으로 아쉽게 황금 주걱을 놓친 이윤성이 그동안 갈고 닦은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과연 이들은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명예 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까?

 

 

# 집밥이 평범하다는 편견을 버려라! 이경애의 쉽지만 아주 특별한 집밥 레시피 대 공개!

 

지난 ‘웃음의 여왕’ 편에서 꼴등이라는 불명예를 안은 이경애가 다시 한 번 집밥의 여왕에 도전한다. 독기를 품은 이경애가 그 동안 갈고 닦은 요리 실력으로 위풍당당하게 선보인 음식은 바로 ‘숯불 모둠 꼬치’! 누구나 만들기 쉽지만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이경애는 나무 꼬치에 베이컨, 갈비, 방울토마토 등 여러 가지 재료를 끼워 자신의 비법이 담긴 데리야키 소스만 바르면 집에서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내보인다. 또한 지난번 도배용 풀 같다는 혹평으로 굴욕을 맛본 후 영광의 상처까지 얻어가며 야심 차게 ‘해물 장떡’에 재도전하는데... 과연 손님들의 반응은? 이경애는 꼴찌라는 오명을 떨쳐내고 황금 주걱을 거머쥘 수 있을까?

 

 

# 뱉으면 열매가 열리는 마법의 정원부터 전망 좋은 옥상 위 정자까지

 

몸과 마음의 건강해지는 힐링 하우스 전격 공개!

다이어트 성공으로 건강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개그우먼 이경애가 자연과 건강함이 넘치는 힐링 하우스를 공개한다. 이날 이경애는 딸과 함께 가꾸고 있는 텃밭과 대추나무, 뽕나무, 매실나무 등이 가득한 정원을 자랑해 손님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과일 먹고 씨만 뱉으면 열매가 열리는 정원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는데... 그리고 보기만 해도 마음이 확 트이는 전망 좋은 옥상에서 열리는 신 나는 수박 파티! 수박 먹다 황은정이 소리친 사연은? 과연 이경애의 집에서는 무슨 일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이경애의 힐링 하우스는 7월 20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선한 알이 가득한 알탕부터 치즈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삼치구이까지

 

탤런트 이윤성이 선보이는 요리 대향연!

지난 ‘숨은 살림의 여왕’ 편 출연 당시 쟁쟁한 라인업으로 아쉽게 황금 주걱을 놓친 이윤성. 그녀가 자신의 필살기인 알탕으로 또 한 번 황금 주걱을 노린다. 꼴찌와는 차원이 다른 3등이라는 자부심을 가진 이윤성은 신선한 저염 명태 알과 곤이, 이리 등을 사용해 속이 꽉 찬 ‘탱탱 알탕’을 선두로 치즈와 날치알, 삼치가 조화를 이룬 ‘날치알 삼치구이’, 비법 고추장으로 만든 ‘골뱅이 무침’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손님들의 시샘을 샀다. 유독 이윤성의 집밥에 미각을 곤두세우는 자가 있었으니... 바로 왕언니 김애경! 이윤성 vs 김애경의 불꽃 튀는 신경전, 그 결과는? 과연 이윤성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황금 주걱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 알콩달콩 이윤성의 해피 하우스에서 벌어진 화끈한 춤판, 과연 이윤성의 집에서는 무슨 일이?

 

도도한 외모와 달리 야무진 살림 실력을 갖춘 탤런트 이윤성이 가족들과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는 자신의 보금자리를 공개한다. 이날 이윤성의 집을 방문한 손님들은 오각형의 독특한 집 구조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한다. 또한 화목해 보이는 가족사진에 부러움을 사는 한편 남편 홍지호와 똑 닮은 막내딸의 외모에 손님들의 관심이 쏠렸다고. 그리고 다이어트는 물론 부부 금슬을 높인다는 자이브 댄스 스텝을 선보이는 이윤성과 그런 그녀에게 도전장을 내민 이경애! 국가 대표에게 배운 댄스 실력을 보여주겠다는데... 과연 이 댄스 대결의 승자는? 이윤성의 집에서 펼쳐진 왁자지껄한 사연은 7월 20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공개된다.

 

‘역전의 여왕’들의 자존심을 건 집밥 대격돌! 이들 중 명예 회복을 하고 황금 주걱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구?

7월 20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