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볼수록 즐거움이 가득한 JTBC 방송의 하이라이트만 모았습니다!

JTBC 7월 23일 수요일 하이라이트

UNKNOWN J***** 2014-07-22 PM 4:33:47 조회 1256

▶ 화끈한 가족 / 7월 23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운명처럼 만났지만 ‘웬수’가 된, 기상천외한 가족들의 이야기!! 남부러울 것 없이 화목해 보이는 가족에게도, 한 명쯤은 ‘문제적 인물’이 있다! 그는 가족 모두를 ‘화’나게 만들기도 하지만, 본의 아니게 ‘끈끈한‘ 가족의 정을 돋우기도 한다.


온 가족을 속 터지게 만드는 이 ‘문제적 인물’ 때문에 울고 웃는 가족들의 솔직·발칙한 진심과 웃음을 리얼하게 그리는 신(新)개념 코믹멜로다큐!

 


*미운 35살 아이돌 남편 길들이기 (가수 노유민 가족)

원조 ‘꽃미남 아이돌’에서 ‘아이 둘’ 아빠로 돌아온 NRG의 비주얼 노유민! 6살 연상인 아내와 알콩달콩 재밌는 결혼생활을 하고 있지만 알고 보면 얄미운 꼬마 신랑 노유민 때문에 복장 터진다는 식구들!


결혼 후 아내에게 꼬박꼬박 용돈을 받아 쓴다는 노유민 그런데 연예인 노유민의 한 달 용돈, 고작 2만 8천 원?! 용돈 인상을 놓고 벌이는 꼬마 신랑 유민의 생떼 백 분 토론!


품절남이 되어도 식지 않는 유민의 인기?! 밀려드는 소녀팬들의 애정공세를 보란 듯이 누리는 남편! 아내 몰래 서비스로 하트모양 라테아트를 만들다 딱 걸리기까지! 어처구니없는 남편의 행동에 머리끝까지 화가 난 아내! 부부에게 불어 닥친 위기! 남편은 잘 극복할 수 있을까?


한편, 딸 노엘의 아토피 때문에 잔뜩 예민해진 유민. 딸에게 과자를 먹였다는 이유로 장모님께 버럭! 화를 내는데... 나 몰라라 바쁘다며 맡길 땐 언제고 기껏 봐줬더니 이제 와서 큰소리치는 사위를 보며 폭발한 장모님! 황혼 육아를 놓고 깊어져만 가는 두 사람의 갈등 과연 찰떡궁합 장서의 관계는 회복될 수 있을까?


그리고, 임신 6개월 만에 조산으로 태어난 큰딸 노아. 낳자마자 인큐베이터에서 반년, 수술만 10번을 시켜야 했던 노유민♡이명천 부부의 가슴 아픈 사연이 공개된다.

 


*사랑과 전쟁의 현실판~

 

최영완♡손남목 부부가 사는 법! (배우 최영완♡손남목 부부)


4개월 만에 더 화끈해져서 돌아왔다! 끝나지 않은 현실판 ‘사랑과 전쟁’! 배우 최영완♡연출가 손남목!


최근 두 사람이 오붓하게 살 수 있는 규모의 아파트로 이사한 부부! 하지만, 집 크기가 달라져도 집안일은 오직 아내의 몫? 시키기 전까진 손 하나 까딱 않는 남편 손남목 때문에 또 나 혼자 짐을 풀고~ 나 혼자 정리하고~ 녹초가 된 최영완에게 한 줄기 빛처럼 등장한 지원군은 누구?


나는 낯선 사람과 결혼했다?! 샤이니 민호에서 배우 유퉁으로 대변신한 남편 손남목!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아내를 두고 긴장할 법도 하건만 오히려 아내 앞에서 다른 여자들과의 스킨십을 하는 간 큰 남편! 심지어 이삿짐을 푸는 도중 발견된 남편의 X-Girlfriend 사진까지... 과연 손남목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한편, 결혼 7주년을 맞이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 남편! 방방 뛰며 좋아할 것이란 예상과 달리 시큰둥한 아내에 당황한 남편! 과연 이 부부에게 무슨 일이? 드라마보다 더 화끈한 현실판 ‘사랑과 전쟁’이 공개된다!

 

 

▶ 님과 함께 / 7월 23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


JTBC ‘님과 함께’ 지상렬과 박준금, 화제의 ‘시구-시타’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 ‘님과 함께’ 박원숙 긴장하게 만든 남편 임현식의 병원 방문기

 

‘열금부부’ 지상렬과 박준금이 시구, 시타 주자로 나서기 위해 목동 야구장에 떴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의 ‘연상연하 열금부부’ 지상렬과 박준금이 각각 시구-시타 주자로 나섰다. 이에 평소 야구 마니아로 알려진 지상렬이 ‘야구 문외한’인 아내 박준금을 위해 열혈 야구 지도에 돌입했다.

지상렬과 박준금은 따로 시간을 내어 야구 연습장을 찾아 캐치볼부터 시구, 시타 폼, 세리머니 연구 및 연습은 물론 야구의 기본 룰에 대해 알아보는 등 ‘야구 완전 정복’에 힘썼다.

남편 지상렬의 세심한 가르침(?) 덕에 박준금은 안정적인 폼으로 투구에 성공하며 지상렬을 뿌듯하게 만들었다. 이후 목동야구장을 찾은 두 사람은 그라운드에 나가기까지 훈련을 거듭한 끝에, 긴장 속에서 시구-시타 석에 올랐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병원을 찾은 임현식, 박원숙 부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아픈 임현식을 걱정하는 한편, 병실에서 회복 중인 임현식을 위해 빗속을 뚫고 음식을 사오는 등 남편을 극진하게 보살피는 박원숙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찡한 감동한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숱한 화제를 뿌렸던 ‘열금부부’ 지상렬, 박준금의 시구-시타 도전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7월 23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전격 공개된다.

 

 

- ‘님과 함께’ 박원숙 긴장하게 만든 남편 임현식의 병원 방문기

박원숙이 수술대에 오른 남편 임현식 때문에 애간장을 태웠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의 재혼 부부 임현식과 박원숙이 병원을 찾았다. 이는 수일 전부터 허리에 통증을 호소해 온 임현식의 허리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였던 것.

박원숙은 아픈 임현식 대신 접수 절차를 밟는가 하면, 주치의에게서 현재 몸 상태와 치료 방향에 대해 들으며 지레 겁먹은 그를 다독여주는 등 ‘아내’로서 든든하게 임현식의 옆자리를 지켰다.

그러나 애써 평정심을 유지하던 박원숙도 임현식을 막상 수술실에 들여보내자, 안절부절 못하며 한시도 가만있지 못하는 등 초조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열금부부’ 지상렬, 박준금의 시구-시타 도전기가 펼쳐진다. 야구에 문외한이었던 박준금이 남편 지상렬로부터 야구를 배우며 ‘시구 여신’에 등극할 정도로 멋진 시구를 선보일 수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박원숙을 긴장하게 만든 남편 임현식의 병원 방문기는 오는 7월 23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