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볼수록 즐거움이 가득한 JTBC 방송의 하이라이트만 모았습니다!

JTBC 7월 25, 26, 27일 금, 토, 일요일 하이라이트

UNKNOWN J***** 2014-07-28 AM 11:06:50 조회 1213

▶ 연예특종 / 7월 2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

가수 유채영, ‘위암’ 투병 끝 하늘나라로…… 그녀의 이야기와 빈소현장을 전한다. 70년대 트로이카 2세대 정윤희, 그녀가 돌아왔다?! 환갑을 맞아 ‘한정판 LP’를 발매한 소식과 ‘사기 혐의’로 피소된 이상아! 개인 채무로 인해 피소당한 이유는 무엇인지 양측의 입장을 들어본다. <기자 토론 야단법석 >에서는 가창력과 퍼포먼스 사이, 진정한 가수의 자질은 무엇인지 연예부 기자 4인방과 MC 홍진영의 열띤 토론 현장을 공개한다! 엉뚱-발랄 4차원 미녀 사유리와 함께 전하는 연예계 HOT한 소식들을 <장성규의 HOT6>에서 전한다!

 

 

 

▶ 보스와의 동침 / 7월 26일 토요일 저녁 8시 25분 방송

 

'보스와의 동침' 박원순 시장 진솔한 모습 눈길
- 25일(토) 오후 8시 25분 첫방송, 거짓말 탐지기 앞에 두고 김구라와 진실공방 펼쳐
- 시민과 아내 물에 빠지면 "아내 먼저 구한다"고 답해

박원순 서울시장이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박원순 시장은 최근 진행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보스와의 동침'의 녹화에 참여해 김구라·
황광희·데프콘 등 세 MC와 함께 1박 2일을 보냈다. 시청의 집무실을 공개하고, 자신만의 철학과 소신을 밝히는 것뿐 아니라 잠옷 차림으로 소탈한 모습까지 가감 없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거짓말 탐지기를 앞에 두고 펼친 '집중토크'는 박원순 시장의 인간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는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날 MC 김구라는 서울시 정책은 물론이고 박원순 시장의 개인사까지 아우르며 날카로운 질문을 쏟아냈다. 심지어 "시민과 아내가 물에 빠지면 누구를 먼저 구할 거냐"는 난감한 질문이 떨어지기도 했다. 이에 박원순 시장은 잠시 고민하다 "아내 먼저"라는 대답을 내놨다. 하지만, 이내 거짓말 탐지기가 박원순 시장의 손에 전류를 흘려 보내면서 '거짓'이라고 반응했고, "기계가 고장 난 것 같다"는 박원순 시장의 항의가 이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원순 시장은 "이제 집에는 못 들어갈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은 "박원순 시장이 MC들의 짓궂은 질문과 장난에도 의연하게 대처하며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 힘을 실어줬다. 24시간 카메라가 따라다녀 불편했을 텐데 오히려 제작진과 출연자들을 배려해줬다. 거짓이나 억지가 아닌 자연스러움 그 자체였다"며 "권위를 내세우기보다 서민을 생각하며 서울시를 이끈 박원순 시장의 솔직 담백한 모습을 방송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스와의 동침'은 대한민국 1%에 해당하는 리더와 1박2일을 함께 하며 성공 비결과 인간적인 매력을 엿보는 프로그램이다. 김구라·황광희·데프콘이 MC로 나섰으며 박원순 서울 시장이 1대 '보스'로 출연해 화제가 됐다. 25일 토요일 오후 8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한편, JTBC는 ‘썰전’ ‘마녀사냥’ ‘히든싱어’ ‘님과 함께’ '비정상회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등 세대별 시청자들이 공감할만한 참신한 예능 프로그램을 내놓으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 집밥의 여왕 / 7월 27일 일요일 밤 11시 방송 

7월 27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 36회가 방송된다. <집밥의 여왕>은 연예계 소문난 살림꾼 스타 4명이 출연해 요리 대결을 펼치는 국내 최초 집밥 배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스타 4명이 돌아가면서 손님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집밥을 대접한 후, 서로의 집밥을 평가하는 동시에 미션 요리 평가까지 합쳐 최고의 점수를 받은 1인이 황금 주걱을 차지하게 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난주에 이은 <역전의 여왕> 특집 2부! ‘비법 요리’라는 주제로 불꽃 튀는 집밥 배틀을 펼치는 그녀들! 이번에는 집밥의 여왕 역대 최저점을 기록한 김애경과 독특한 요리로 패배의 쓴맛을 봤던 황은정이 요리 솜씨를 뽐낸다. 과연 제17대 황금 주걱의 주인공이 될 주인공은 누구?

 

 

# 특급 비법이 담긴 김애경 표 ‘와구와구 찜! 아귀 실종 사건의 전말은?!

 

집밥의 여왕 출연자 중 역대 최저점을 보유하고 있는 김애경! 그녀가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선 연하 남편과 함께 제17대 집밥의 여왕 자리를 탐낸다. 김애경은 남편에게 전수받은 비법으로 수산시장에서 갓 사온 싱싱한 아귀를 사용해 ‘와구와구 찜’을 선보이는데... 아귀뿐만 아니라 조개, 소라, 오징어, 낙지 등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해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비주얼을 자랑했다고! 그런데 아귀찜이 조금 수상하다?! 아귀찜을 맛보기 위해 야무지게 젓가락을 든 손님들! 하지만 온데간데없이 사라진 아귀 때문에 충격에 빠지는데... 김애경 아귀 실종 사건의 전말은 7월 27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공개된다.

 

 

# ‘집밥의 여왕’황은정, 요식업계의 대모 배연정에게 전수받은 비법 육수의 정체는?!

 

지난번 귀상어, 흑염소 등 특이한 식재료들로 황금 주걱을 노렸지만 처참하게 꼴찌라는 성적을 거둔 황은정! 그녀가 다시 한 번 황금 주걱에 도전한다. 황은정은 이번 도전을 위해 요리 학원은 물론 특별 요리 고수와의 비밀스러운 만남을 가졌다는데... 요식업계의 대모이자 집밥의 여왕 중 최고의 여왕 자리에 등극한 배연정을 만난 것! 배연정을 만나 비법 육수를 전수받은 황은정은 육수를 사용해 새콤한 맛이 일품인 ‘오이냉국’과 4가지 속 재료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유부주머니 전골’ 등 화려한 밥상을 선보여 손님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하지만 호락호락하게 넘어가지 않는 이가 있었으니, 바로 집밥 대접 당시 황은정의 독설로 복수의 칼을 갈아 온 이경애! 모두가 극찬한 오이냉국을 먹자마자 뱉어낸 한마디로 황은정을 얼어붙게 만드는데... 황은정의 우여곡절 밥상 스토리는 7월 27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공개된다.

 

 

# 정체모를 일본 가수의 축하 무대부터 뮤지컬 한 장면까지, 황은정’s 하우스에서 신바람 난 사연은?

 

탤런트 윤기원과 함께 깨소금 쏟아지는 신혼 생활을 하고 있는 탤런트 황은정. 그녀가 ‘집밥의 여왕’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이날 황은정은 특이한 의상은 물론 다양한 가발이 가득한 옷 방을 공개하며 김애경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황은정의 옷 방이 마음에 쏙 든 김애경, 급기야 정체 모를 일본 노래와 춤사위로 모든 손님들을 폭소하게 했다고. 그리고 황은정 또한 뮤지컬 배우답게 뮤지컬 ‘그리스’의 한 장면인 노래를 선보이며 손님들의 얼굴을 붉게 만들었다는데... 손님들의 얼굴이 붉어진 이유는? 황은정 집에서 신바람 난 사연은 7월 27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공개된다.

 

‘역전의 여왕’들의 명예 회복이 달린 집밥 전쟁! 그 어느 때보다 값진 제17대 황금 주걱의 주인공은 누구?! 7월 27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