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볼수록 즐거움이 가득한 JTBC 방송의 하이라이트만 모았습니다!

JTBC 8월 1, 2, 3일 금, 토, 일요일 하이라이트

UNKNOWN J***** 2014-08-01 AM 9:55:47 조회 1616

▶ 연예특종 / 8월 1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지난 26일 열린 故 유채영의 발인 소식과 함께 도박 파문 이후 이혼 소송중인 것으로 전해진 탁재훈, 그가 결혼 13년 만에 이혼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본다. 이어서 ‘싸이-히딩크-박태환’이 한 자리에 모였다?!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박지성 선수의 결혼식 현장을 전한다. <기자 토론 야단법석>에서는 방송계와 연예계를 쥐고 흔드는 시청자 파워! 어디까지 반영해야 하는지 연예부 기자 4인방과 MC 홍진영이 열띤 토론을 펼친다! 새롭게 떠오르는 시청률의 퀸! 배우 이다희, 에서 숨겨둔 노래실력 전격 공개! 2014 미스코리아 眞 김서현과 함께한 <장성규의 HOT6>에서는 연예계 HOT한 소식들을 전한다!

 

 

▶ 빅스타 리틀스타 / 8월 2일 토요일 저녁 7시 25분 방송

 

* 유태웅 아들 재동, ‘아빠에게 대들고 싶은 순간 있었다?’

* 유태웅 아들 재동, 아빠의 은밀한 손버릇(?) 대 폭로!

* 유태웅, 아들의 폭로전에 속수무책! 사연은?

아이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스타들의 숨은 이야기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족 퀴즈쇼 JTBC <빅스타 리틀스타>에 배우 유태웅 부자가 출연해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세 아들을 둔 아들 부자 유태웅은 첫째 아들 유재동(10)군과 함께 출연했는데 아빠를 닮아 훈훈한 외모와 시크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들 재동군은 시작부터 아빠에게 대들고 싶었던 순간을 폭로하자 당황함에 변명으로 억울함을 호소했지만 이어지는 아들의 증언에 속수무책 당하고 말았다

 

또한 평소 짠돌이로 알려진 아빠 유태웅의 헤픈 돈 씀씀이에 이어 이어 배우 유태웅의 연기 수명을 위협(?)하는 속마음을 털어놔 유태웅의 진땀을 빼기도 했다.

 

아빠 유태웅은 물론 현장 전체를 얼게 만든 재동군의 거침없는 활약상은 오는 8월 2일 (토) 밤 7시 25분 JTBC <빅스타 리틀 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김창렬, 아들 주환, ‘헐! 어이없는 우리 엄마아빠의 싸움은?’

* 악동 김창렬, 아들의 연이은 부부싸움 폭로에 진땀 뻘뻘!

* 김창렬, 아들 주환이 밝힌 살벌한 부부싸움의 전말은?

 

 

JTBC <빅스타 리틀스타>에 출연중인 김창렬의 아들 김주환(10)군이 부모님의 부부싸움을 목격했다고 폭로해 화제다.

 

김창렬은 지난 2회 방송분에서 기존의 가요계의 악동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늦둥이 딸 바보 면모를 보이며, 친구 같은 아빠 이미지로 부드러운 모습을 보였는데 그의 훈훈한 이미지에 빨간 불이 켜질 전망이다. 아들 주환이 ‘제일 어이없었던’ 부부싸움을 목격했다고 폭로했기 때문! 이어 주환은 생생한 목격담을 전하며 아빠 김창렬을 긴장시켰는데 이후 지극한 김창렬의 딸 사랑이 변모되어 일어난 사소한 사건으로 정리되자 비로소 안정을 되찾는 김창렬의 모습을 보여 주변을 폭소케 했다.

 

뿐만 아니라 이후 퀴즈에서도 아빠 김창렬 의사와는 전혀 다른(?) 주환이의 발언에 녹화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아빠 김창렬을 긴장시키 주환 군의 폭로는 오는 2일 (토) 밤 7시 25분 JTBC <빅스타 리틀 스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닥터의 승부 / 8월 3일 일요일 저녁 7시 25분 방송

 

 

JTBC ‘닥터의 승부’ 가수 장미화, “산양산삼 19뿌리 먹고 대상포진 완치했다”

- ‘닥터의 승부’ 가수 장미화, 냉장고만 4대인 식료품 창고를 연상케 하는 집 공개

 

가수 장미화가 대상포진을 극복할 수 있었던 비법을 공개했다.

오는 8월 3일(일) 저녁 7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닥터의 승부’에서는 장미화의 24시간을 관찰한 건강카메라를 통해 그 속에 담긴 생활습관들을 낱낱이 파헤쳐, 11인의 의사들이 각 과별로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을 체크해줬다.

이 날의 의뢰인 장미화의 24시간을 촬영한 건강 카메라에서는 대상포진을 극복할 수 있었던 비법이 가득한 일상이 공개됐다.

장미화는 “얼마 전 대상포진을 앓았었다. 가슴 아래 오톨도톨한 게 나고, 감기 증상이 계속됐다. 또 바람만 스쳐도 포크로 찌르는 듯한 고통이 있더라”며 대상포진의 증상을 설명했다.

이어 장미화는 “그런데 산양산삼을 먹고 싹 나았다. 산양산삼 19뿌리를 먹으니까, 통증도 없어지고 증상도 싹 낫더라”며 대상포진을 극복한 비법을 공개했다.

이를 지켜보던 전문의들은 “대상포진은 바이러스 질환이기 때문에 휴식과 초기치료가 적절한 방법이다.”, “산양산삼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겠지만 직접적으로 대상포진에 대한 치료를 한 것은 아니다”, “대상포진은 재발도 가능하기 때문에 예방접종을 하는 게 좋다” 등 장미화의 비법에 경고를 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타의 24시간을 관찰해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을 각 과별로 알아보는 ‘닥터의 승부’ 134회에서는 장미화의 생활습관과 의사들이 뽑은 최종 건강 점수를 공개한다.

과연 의사들이 밝히는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은 어떤 것이 있는지 8월 3일 일요일 저녁 7시 25분, JTBC ‘닥터의 승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가수 장미화, 냉장고만 4대인 식료품 창고를 연상케 하는 집 공개

 

가수 장미화가 집을 공개했다.

오는 8월 3일(일) 저녁 7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닥터의 승부’에서는 장미화의 24시간을 관찰한 건강카메라를 통해 그 속에 담긴 생활습관들을 낱낱이 파헤쳐, 11인의 의사들이 각 과별로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을 체크했다.

이 날의 의뢰인 장미화의 24시간을 촬영한 건강 카메라에서는 대상포진을 극복할 수 있었던 비법이 가득한 일상이 공개됐다. 특히 눈길을 끌었던 점은 효소, 호주 산 영양제, 카자흐스탄 꿀 등 지인들에게 받은 각종 식료품들로 가득한 집 안 모습. 장미화는 “우리 집은 베란다 자체가 냉장고이다. 냉장고 4대도 꽉 차서 더 이상 들어갈 곳이 없다. 집에서 음식을 먹을 시간이 없다”며 발 디딜 틈 없는 주방과 베란다를 소개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어 장미화는 물건이 많아서 불편하지 않냐는 질문에 “싹 치워서 깨끗해졌으면 좋겠다. 피곤하다. 앞으로 선물을 주실 때는 현찰로 부탁 한다”고 말 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타의 24시간을 관찰해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을 각 과별로 알아보는 ‘닥터의 승부’ 134회에서는 장미화의 생활습관과 의사들이 뽑은 최종 건강 점수를 공개한다.

과연 의사들이 밝히는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은 어떤 것이 있는지는 8월 3일 일요일 저녁 7시 25분, JTBC ‘닥터의 승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집밥의 여왕 / 8월 3일 일요일 밤 11시 방송

8월 3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 37회가 방송된다. <집밥의 여왕>은 연예계 소문난 살림꾼 스타 4명이 돌아가면서 한 번씩 주인공(호스트)이 되고, 다른 3명의 출연자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집밥을 대접한 후, 평가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은 1인이 황금 주걱을 차지하게 되는 국내 최초 집밥 배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미친 존재감> 여배우들로 진행된 이번 편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홍여진, 원조 한류 여배우 임채원, 악역 전문 여배우 유혜리, 그리고 늘 배우고 있어 ‘배우’라는 나름 여배우 권진영이 등장해 자신이 생각하는 ‘힐링 집밥’을 주제로 양보 없는 집밥 대결을 펼친다. 과연, 여배우 4인 중 최고의 힐링을 선사해 황금 주걱을 차지하게 될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둘이 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책임 못 지는~ 홍여진 표 배 째라~ 힐링 밥상 대공개!

 

1979년 미스코리아 선의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개성파 여배우 홍여진!

과거 유방암을 앓았던 경험이 있는 홍여진은 건강을 생각한 최고의 재료로 자신만의 ‘힐링 집밥’을 차린다. 그런 홍여진이 야심 차게 내놓은 메인 요리는 영양 110%의 ‘장어 더덕 강정’! 불 쇼까지 선보이며 자신만만하게 음식을 준비했지만, 요리하는 도중 예상치 못한 실수로 초반 당당하던 모습과는 달리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고 한다.

여기에 ‘감자 샐러드’가 밥 반찬으로 등장해 예기치 못한 밥 도둑 메뉴가 됐다는데.. 과연, 그 진실은? 8월 3일 JTBC <집밥의 여왕>을 통해 공개된다.

 

 

미스터리 한 기운이 풍기는 여배우 홍여진의‘복(福)이 가득한 하우스’대 공개!

 

어딘가 모르게 미스터리 한 기운이 물씬 풍기는 홍여진의 집이 공개된다. 몇 천만 원을 호가하는 금 돼지 그림과 재물과 복을 불러들인다는 할머니 인형. 그리고 자신만의 돈 버는 비법이라며 야심 차게 꺼내 든 것이 있었으니.. 이를 본 유혜리는 가까운 병원부터 찾았다는 후문!

그뿐만 아니라 부잣집 사모님 전문배우답게 ‘부의 상징’ 진주로 가득한 홍여진의 보석함까지 8월 3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도심 속에서 캠핑을?! 임채원의‘감성 충만! 캠핑 밥상’ 대 공개!

 

<집밥의 여왕>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임채원은 푹푹 찌는 여름날, 집에서도 시원하게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감성 충만! 캠핑 밥상’을 선보인다. 평소 가족과 캠핑을 즐긴다는 임채원은 ‘캠핑 밥상’의 메인 요리로 ‘밀푀유 전골’을 선보이는데, 캠핑과 전골의 이색적인 조합에 손님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홍여진의 돌발 행동 때문에 결국 임채원이 화를 내는 상황까지 발생?! 임채원을 분노하게 만든 사연은 과연?!

완벽한 캠핑 밥상을 위해 요리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서도 새로운 도전을 선보인 임채원의 캠핑 밥상은 8월 3일 JTBC <집밥의 여왕>을 통해 공개된다.

 

 

깨소금 냄새 가득한 최승경♡임채원 부부의 러브하우스 전격 공개!

 

올해로 벌써 결혼 8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달콤한 냄새를 풍기며 신혼처럼 지내는 최승경♡임채원 부부. 이번 도전자 중 유일한 기혼자인 임채원의 연애 시절 사진과 ‘미녀와 야수’ 커플의 15년간 러브스토리가 <집밥의 여왕>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손님들은 둘의 첫 만남 자체가 ‘최승경의 짜여진 각본’이라고 괜스레 투덜거리면서도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그리고 20년 전 원조 한류 스타로 인기를 끓었던 임채원의 소싯적 사진이 공개돼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이 외에도 화려한 이미지와 다르게 알뜰한 살림꾼의 모습을 보여 손님들을 놀라게 했다는데.. 임채원의 사랑이 넘치는 러브하우스는 8월 3일 JTBC <집밥의 여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4인방의 자존심을 건 집밥 전쟁! 이들 중 제18대 집밥의 여왕에 등극할 주인공은? 8월 3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초 진격의 집밥 배틀 버라이어티 JTBC <집밥의 여왕>!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