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볼수록 즐거움이 가득한 JTBC 방송의 하이라이트만 모았습니다!

JTBC 8월 4일 월요일 하이라이트

UNKNOWN J***** 2014-08-04 AM 10:25:53 조회 1028

▶ 유나의 거리(22회) / 8월 4일 월요일 저녁 9시 50분 방송

유나(김옥빈 분)와 창만(이희준 분)은 민규(김민기 분)가 입원해 있는 병원을 찾아가고, 미선(서유정 분)은 창만에게 사과하라며 윽박지른다. 창만은 정신을 못차리는 미선과 민규를 혼내주기 위해 장노인(정종준 분)을 모시고 민규의 특실을 찾아가는데...

 

 

 

▶ 비정상회담 / 8월 4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

 

JTBC '비정상회담' 새로운 독일인 패널 합류! 조용한 독설가로 촬영장 술렁
- JTBC ‘비정상회담’ 성시경 “진짜 외국인 보는 것 같다” 말한 사연은?

JTBC '비정상회담'에 새로운 비정상 대표가 등장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비정상회담'에서 영국 비정상 대표로 출연 중이던 제임스 후퍼가 박사 과정을 위해 호주로 떠난 대신 새로운 출연자가 5회 녹화에 함께 했다.

새로운 비정상 대표는 독일 대표로, 등장하자마자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토론이 시작되자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는 달리 거침없고 직설적인 발언으로 촬영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에 MC 성시경은 "이제는 기존의 G11 멤버들이 너무 익숙해져서 새로운 비정상 대표를 만나니까 진짜 외국인을 보는 것 같다"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새로운 비정상 대표의 정체와 함께 한 G11의 더욱 더 치열한 토론은 오는 8월 4일 월요일 밤 11시, JTBC '비정상회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