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볼수록 즐거움이 가득한 JTBC 방송의 하이라이트만 모았습니다!

JTBC 8월 6일 수요일 하이라이트

UNKNOWN J***** 2014-08-05 PM 2:29:46 조회 1568

▶ 화끈한 가족 / 8월 6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방송

JTBC '화끈한 가족'에서는 90년대 국보급 센터 한기범과 안미애 부부의 사연이 공개된다. 시도 때도 없이 웃옷을 훌렁 벗어 던지며 자연인으로 변신해 아내의 화를 돋우는 한기범. 전구 하나를 제대로 못갈아끼는 남편 때문에 동갑내기 아내 안미애는 화병이 날 지경이다. 그리고 한기범의 사업 실패로 인해 생활고를 겪어야 했던 아내. 10년이 넘는 세월, 눈물을 보내고 극심한 우울증을 겪었다고 전한다. 사고뭉치 한기범과 분노왕 아내의 사연이 '화끈한 가족'에서 공개된다.

 

 

 

▶ 님과 함께 / 8월 6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 

‘열금부부’ 상렬&준금, 빅마마 이혜정의 집을 방문하다! 이혜정만의 ‘특제 효소 장독대’로 꽉 찬 저온창고와 요리할 맛 절로 나는 럭셔리 주방까지~ 엘리베이터까지 있는 ‘빅마마 하우스’에 열금부부의 입이 쩍~ 대한민국 주부들의 ‘연하 상남편’으로 떠오른 상렬, 이혜정에게 ‘폭탄 고백’ 받다?! 걸쭉한 입담의 이혜정이 들려주는 남편 다루기 노하우와 ‘특제 수육 샌드위치’의 레시피는 과연? 한편, <한지붕 세가족> 이후 20년 만에 <님과 함께>에서 다시 만난 순돌이 아빠 엄마 임현식&박원숙! 지난 7개월간의 재혼 생활을 뒤로 한 채 마지막 인사를 전하다! 아픈 남편 현식을 위해 원숙이 준비한 마지막 요리는 과연?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국민 재혼부부’ 현식&원숙의 아름다운 이별 이야기!

 

 

 

JTBC ‘님과 함께’ 박원숙, “아주 많이 섭섭하다” 임현식과 박원숙, 서로에게 이별인사

- ‘님과 함께’ 박원숙, 아픈 남편 임현식 위해 마지막 요리 ‘해신탕’ 선보여
- ‘님과 함께’ 지상렬과 박준금, 빅마마 이혜정을 만나다! 이혜정의 대주택 공개!

 

 

‘국민 재혼 부부’ 임현식과 박원숙이 서로에게 이별인사를 건넨다.

‘한 지붕 세 가족’의 순돌 아빠, 엄마로 국민적 사랑을 받고 그 이후로 우정을 이어오던 임현식과 박원숙 두 사람은 지난 1월,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를 통해 가상 재혼부부의 생활을 시작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각각 사별과 이혼의 아픔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7개월 간 '님과 함께'의 주축을 담당해 왔다.

그러나 최근 임현식이 예기치 못하게 허리 부상을 당해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두 사람은 이별을 택하기로 선택했다. 실제로 7월 23일 방송된 ‘님과 함께’에서는 허리 수술을 하는 임현식과 그를 간호하는 박원숙의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박원숙은 임현식과의 이별을 준비하며 “아주 많이 섭섭하다”고 아쉬워했으며, 임현식은 박원숙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를 읽어주며 눈길을 끌었다.

‘국민 재혼 부부’ 임현식과 박원숙 부부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8월 6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님과 함께’ 박원숙, 아픈 남편 임현식 위해 마지막 요리 ‘해신탕’ 선보여

 

박원숙이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고 있는 남편 임현식을 위해 마지막 요리를 선물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임현식과 함께 가상 재혼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박원숙이 또 한 번 요리에 도전했다. 최근 허리디스크로 인해 시술을 하고 회복에 전념하느라 외출까지 자제하고 있는 임현식을 위해 뼈에 좋다는 ‘해신탕’을 직접 요리한 것. ‘해신탕’은 닭고기와 함께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여름 보양식 중 하나이다.

아내의 몸보신 요리를 대접받은 임현식은 “당신이 여태까지 해 준 요리가 생각난다”며 지난 7개월 간 아내가 해 줬던 요리들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에 박원숙은 “산업폐기물 그거 말하는 거야?”라며 몇 개월 전 남해에서 만들어 준 ‘고등어조림’을 ‘산업폐기물’로 표현했던 이야기를 꺼내며 임현식을 당황케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요리에는 소질이 없었던 아내 박원숙이 재료 구입부터 손질, 요리까지 직접 해 낸 임현식 맞춤형 요리의 결과는 어떨지, 오는 8월 6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8월 6일 방송에서는 임현식의 허리 디스크로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 잠정적인 이별을 선택한 두 사람의 마지막 이야기와 함께 빅마마 이혜정의 집을 찾아 결혼에 대한 조언을 듣는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 ‘님과 함께’ 지상렬과 박준금, 빅마마 이혜정을 만나다! 이혜정의 대주택 공개!

 

지상렬과 박준금이 ‘요리계의 대모’ 빅마마 이혜정의 집을 찾았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를 통해 한창 달달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지상렬-박준금 부부가 빅마마 이혜정을 만났다.

이혜정의 환대를 받으며 3층 단독주택에 들어선 지상렬과 박준금은 높은 천장과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실내의 웅장함은 물론, 잘 꾸며진 정원과 각종 채소 및 약초들을 심어놓은 텃밭을 보며 거침없이 탄성을 내질렀다.

또한 이혜정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저온창고’와 효소 장독대들을 둘러보며 절로 벌어지는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혜정의 특제 ‘종합 효소’를 맛보던 지상렬은 “고 박사님이 건강해진 이유가 있다”며 경이로움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님과 함께’를 통해 지난 7개월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재혼 부부’ 임현식과 박원숙의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그간의 추억의 되새김질 해보며 서로에게 이별 인사를 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찡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과연 지상렬, 박준금 부부의 입을 벌어지게 만든 이혜정의 ‘빅마마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알차게 꾸며진 이혜정 집의 이모저모는 오는 8월 6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볼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