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볼수록 즐거움이 가득한 JTBC 방송의 하이라이트만 모았습니다!

JTBC 8월 8, 9, 10일 금, 토, 일요일 하이라이트

UNKNOWN J***** 2014-08-12 AM 11:00:01 조회 1628

▶마녀사냥 / 8월 8일 금요일 밤 11시 방송 


JTBC ‘마녀사냥’ 내일(8일) 1주년 특집 방송 선보여. 

신동엽, “마녀사냥은 시청자 여러분이 진짜 주인공!” 감사 전해...  

성시경, 1주년 맞아 “정말 라디오 같은 프로그램…” 자화자찬 

허지웅, 1주년 맞아 “우리가 벌써 1년이라니…”감개무량 

‘마녀사냥’ 1주년 특집, 그린라이트 적중률 높은 MC에 골든라이트 증정!

JTBC <마녀사냥>이 방송 1년을 맞아 ‘1주년 특집’으로 방송된다.


 

8일 방송되는 JTBC <마녀사냥>에는 개국공신이자 ‘외국인 역할을 담당’해온 샘 해밍턴 부터 돌아온 섹시 여전사 시스타까지 자리해 <마녀사냥> 1주년을 축하했다.  또, 마녀사냥이 첫돌을 맞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마녀사냥> 속 실제 고민 사연자들이 대거 등장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토크가 이어졌다는 후문.


이날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유세윤 4MC는 1주년을 자축하며 오프닝을 진행했다. 신동엽과 성시경은 직접 고민사연을 보내고, 애청해준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마녀사냥은) 라디오 같은 묘한 매력이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1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이에 유세윤은 1년 동안 쇠퇴, 혹은 진화한 3MC의 외모를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고, 허지웅 역시 유세윤의 말에 동감하며 “마녀사냥과 함께한 1년은 MC들의 얼굴과 마음도 함께 성숙했던 시간”이라며 그동안의 시간을 회상했다. 


뒤이어 샘 해밍턴이 “똑쟁이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1주년에 걸 맞는 떡 케이크를 들고 깜짝 등장. 한 데 모인 다섯 남자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은밀하고 솔직한 그들만의 토크를 이어나갔다고. 특히, 성시경에게 유세윤과 부쩍 가까워 보여 질투가 난다며 <마녀사냥> 원년멤버다운 귀여운 텃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2부 ‘그린라이트를 꺼줘’에는 곽정은, 홍석천, 한혜진과 함께 씨스타의 효린, 소유가 함께했다. 누구보다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이들은 바로 MC들과 시청자들이 모두 궁금해 했던 사연 속 실제 주인공들! 방청객석을 꽉 채운 실제 사연자들은 방송 된 사연 속에 감춰진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사연의 후일담까지 들려주어 그간의 궁금증을 모두 해소 시켰다고.


특히, ‘그린라이트를 켜줘’에서 MC들의 열렬한 지지 속에 그린라이트 임을 확신하고 상대방에게  대시했다가 낭패(?)를 본 사연자도 등장해 4MC들을 당황 시켰다는 후문. 이 뿐만 아니라 <마녀사냥>에서는 그 동안 ‘그린라이트를 켜줘’ 속 사연자들의 후일담을 총정리, 4MC들의 그린라이트 적중률을 집계했다. 과연, 가장 정확한 그린라이트를 켰던 최고의 그린라이터는 누구인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린라이트, 낮이밤져, 핥핥핥핥(허지웅의 독특한 웃음소리), 사마천 등 다양한 유행어를 양상해내며 시청자들의 사랑 속에 1주년을 맞이한 <마녀사냥>! 앞으로도 ‘별 일 없다면’ 시청자들의 금요일 밤을 책임 질 네 남자의 활약이 기대된다.


그 어느 때보다도 속을 꽉 채운 <마녀사냥> ‘1주년 특집 방송’은 오는 8월 8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 히든싱어 / 8월 9일 토요일 밤 11시

 

JTBC ‘히든싱어3 비긴즈2’ ‘히든싱어3’ 출연 가수의 사전 인터뷰 공개 


 

- JTBC ‘히든싱어3 비긴즈2’ ‘히든싱어2’ 다시보기 조회수 최고 무대 찾는다.

 

JTBC ‘히든싱어3 비긴즈2’ 편에서는 ‘히든싱어3’ 출연 가수의 사전 인터뷰와 다시보기 조회수로 꼽은 ‘히든싱어2’ 최고의 무대가 공개된다.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드는 감동의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히든싱어’가 대단원의 막을 올린 가운데 9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히든싱어3 비긴즈2’에서는 ‘히든싱어2’ 다시보기 베스트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된 ‘히든싱어3 비긴즈’를 통해 방영된 ‘히든싱어1’ 다시보기 베스트에서는 총 조회 수 1300만 건 중 200만 건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기록한 윤민수 편이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다시보기 총 조회 수 2700만 건을 기록한 시즌2에서는 과연 어떤 가수가 다시보기 조회 수 베스트 1위의 영광을 차지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히든싱어3 비긴즈2’ 편에서는 ‘히든싱어2’에서 화제를 모았던 모창능력자들의 방송 후 뒷이야기와 ‘히든싱어3’에 출연할 원조가수들의 제작진 사전 인터뷰가 전격 공개 된다. 8월 9일(토) 밤 11시 방송. 

 




▶ 집밥의 여왕 / 8월 10일 일요일 밤 11시

 

#  집밥 배틀 버라이어티 JTBC <집밥의 여왕> 38회 방송!


 8월 10일 일요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 38회가 방송된다. <집밥의 여왕>은 연예계 소문난 살림꾼 스타 4명이 돌아가면서 한 번씩 주인공(호스트)이 되고, 다른 3명의 출연자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집밥을 대접한 후, 평가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은 1인이 황금 주걱을 차지하게 되는 국내 최초 집밥 배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주에 이은 <미친 존재감 여배우> 2부에서는 독한 시어머니 전문배우 유혜리의 반전 손맛을 보여주는 ‘진한 밥상’과, 배우고 있어 나름(?) 여배우 권진영의 ‘신세대 건강 밥상’이 공개된다. 이들 중, ‘힐링 밥상’을 가장 잘 차려낸 사람은 누구일까? 제18대 집밥의 여왕이 탄생된다.


# “내 집밥이 맛없으면 지구 사람이 아닌 거야~” 유혜리의‘진한 밥상’대공개!

 도시적이고 강한 이미지 때문에 각종 드라마에서 부잣집 사모님 역할을 도맡았던 배우 유혜리. 실제로도 손에 물 한 방울 묻히지 않을 것만 같은데.. 하지만 그녀의 반전 요리 솜씨가 <집밥의 여왕>을 통해 공개된다! 각종 요리를 섭렵한 건 물론 김치도 직접 담가 먹는다는 유혜리가 선보인 집밥은 ‘진한 밥상’! 토종 한국인이라면 거부할 수 없는 진짜 한국 밥상을 차려낸다는데.. 그런 그녀가 야심차게 선보인 메인 요리는 ‘궁중 보양 전골’! 하지만 알고 보니 그녀도 이번에 처음 만들어 본 음식이라고!? 무한 자신감으로 무장한 사모님 전문 배우 유혜리의 180도 반전 요리 실력은 8월 10일 JTBC <집밥의 여왕>을 통해 공개된다.


# 유혜리의‘럭셔리 하우스’에서 나름 배우 권진영이 멱살 잡힌 사연은?!

 연예계 대표 골드미스 유혜리의 집이 공개된다.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집은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집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거울과 안방에도 2개나 자리 잡은 ‘여배우 상징’인 거울은 화려한 여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고~! 이번 ‘여배우’ 특집의 막내, 나름 여배우 권진영은 진정한 여배우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 끝에 유혜리에게 멱살까지 잡히고 말았다는데.. 과연 유혜리의 집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진 걸까?

 이 외에도 여배우의 은밀한 옷장 속 비밀스럽게 숨어 있는 무언가까지 8월 10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 고지혈증·자궁근종 극복에 도움이 된 권진영의‘신세대 건강 밥상’대공개!

 권진영은 마지막 주자의 부담감을 안고 고등학생 때 공부보다 <집밥의 여왕> 요리 레시피를 더 열심히 정리한 모습을 보였다. 여배우 특집의 막내 권진영은 통통 튀는 아이디어 ‘신세대 건강 밥상’을 선보인다. 한때 고지혈증과 자궁근종 등 건강이 좋지 않았던 권진영. 식습관 개선을 통해 건강을 되찾은 건 무론 10kg 감량에 성공하기도 했는데, 그녀의 삶을 바꿔 준 건강한 집밥이 <집밥의 여왕>을 통해 공개된다. 재료와 방법에 따라 패스트푸드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는 권진영. 오직 자신의 집에서만 먹을 수 있는 세상의 단 하나뿐인 집밥을 선보이는데.. 하지만 막상 권진영의 집밥을 본 손님들은 의외의 반응을 보였다는데? 이름부터 거창한 메인요리 ‘돌돌 말린 크림치즈 닭가슴살 베이컨 말이’에 냉담한 반응을 보이던 손님들은 후식으로 갈수록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고. 과연 관진영의 밥상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권진영의 ‘신세대 건강 밥상’이 8월 10일 일요일 밤 11시에 공개된다!

 

# 어리바리한 이미지와는 반대되는 권진영의‘반전하우스’전격 공개!

 원조 우비소녀 권진영을 위협할만한 럭셔리 우비소녀가 등장했다?!

 ‘우왕~’, ‘우쒸!’, ‘대단해요~’ 권진영은 당시 귀여운 외모와 독특한 말투로 인기를 끌었다. <집밥의 여왕>에서는 2003년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우비 삼남매’의 우비소녀를 10년 만에 재해석한다. ‘심지어는 ‘우비소녀’를 두고 집밥 손님들의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로 이어졌다는데.. 그날 권진영의 집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그리고~! 복고 언니들이 떴다! 집안 가득 7080 음악이 울려 퍼지는 추억의 마이마이 카세트와 30년 만에 교복을 입고 한껏 멋을 낸 집밥 손님들의 모습까지 8월 10일 밤 11시 JTBC <집밥의 여왕>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