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방송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주요 공지사항을 전해드립니다

[안내] JTBC TV 모바일앱이 'JTBC NOW'로 새로워졌습니다.

2017-12-29 AM 11:03:39 조회 5006

재미없고 지루한 시간을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채워줄  JTBC TV 모바일앱이 'JTBC NOW'로 새로워졌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사항 및 제공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jtbcnow.com


[주요 기능]

1. LIVE: 취향따라 골라보는 다양한 실시간 채널

- JTBC 실시간 온에어와 다양한 주제(테마)별 라이브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JTBC 실시간 온에어는 다시보기 이용권을 소지한 회원님들께만 개선된 화질의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주제별 라이브 채널에 한해 방영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콘텐츠는 이용권 없이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VOD: JTBC 본방송 다시보기 서비스

최신순, 방송 프로그램 별 다시보기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연속 재생 기능으로 편리하게 여러 편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3. CLIP: 실시간 명장면 클립부터 비하인드 영상까지

선공개, 명장면, 제작발표회, 메이킹 영상 등 생생한 현장 영상을 제공합니다.


4. 검색: 프로그램명을 검색하여 현재 방영중인 프로그램과 종영한 프로그램의 영상을 모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5. 팝업 플레이어: 사이즈 조절 가능한 팝업 플레이어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Android에서는 영상을 보며 다른 앱을 동시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iOS에서는 JTBC NOW 내에서 영상을 보며 다른 콘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기능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jtbc-tv-for-iphone/id535074178?mt=8
-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tbc.tv&hl=ko


하단 영역